今天是 : 2024 年 04 月 27 日 星期六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훈련장소입구역, 서비스전달기능-구봉산풍경구 관광서비스지식기능훈련 전개

훈련장소입구역, 서비스전달기능-구봉산풍경구 관광서비스지식기능훈련 전개

作者:후명승지 진영 发布时间:2020-10-16 11:27 阅读量:342

   관광지 직원들의 관광서비스의식을 진일보 강화하고, 서비스 지식과 기능을 장악하며, 관광객을 위한 서비스 수준을 제고하기 위하여 사전준비하에 구봉산관광지는 10월 14일부터 15일까지 전 직원을 조직하여 이틀간의 관광서비스 지식 및 기능 훈련을 전개하였다.


image.png


image.png


    구봉산 관광지는 최근 수년간 지속적으로 내공을 연마해 건설 창구 기간을 늘리고 새로운 프로젝트 건설을 진행하여 하드웨어를 튼튼히 다지는 동시에 적극적으로 관련 분야와 접목하여 관광지의 소프트 실력을 제고하고 서비스 수준을 최적화하는 서비스 지식과 기능 훈련을 준비 중이다.그리고 국경절 련휴기간이 끝난뒤 신속하게 락착하고 실제훈련을 전개했다.이번 훈련은 이틀간 지속되였는데 내용이 풍부하고 목적성이 강했다.과정 관광 서비스의 의례를 포함, 5a 관광지 기준, 관광지 안전 관리, 실적 관리와 관광지 종합 지식 문답 등 몇 개 방면의 지식을 내용, 관광지 ChuangPing 실전 경험을 갖 춘 전문가를 초빙 했 교수, 무한 군사 수송에 참가 한 적이 있이 규격 등을 실천의 성급 호텔 서비스 모범 관광지 우리 법정에서 설명을 위해 전문 지식과 현장에 기준 서비스 기능을 전수하다.이와 동시에 대별산교통회사 안전관리부와 경영관리부 관련책임자를 현장에 청하여 목적성있게 풍경구의 안전생산관리와 풍경구실적고과의 일상적집행을 지도했다.풍경구 고객센터도이 기회를 빌어 전체 인원들로부터 풍경구 문답보전을 배웠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이틀 동안의 수업은 화물이 가득하지만, 텅 비어 있지 않다.전문지식도 있고 실기 훈련도 있으며 착오 시정 과외도 있다.수업전에 몇몇 강사들은 모두 재미있는 수업자료를 열심히 준비했다.수업시간에 많은 직원들이 리해할수 있는 방식으로 전문지식을 전수하여 직원들의 량호한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현장학습이 빈번했다.모두들 이번의 학습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강의를 열심히 듣고 필기를 잘하며 적극적으로 교류하였다.


image.png


image.png


   양성이 원만히 끝난 총화에서 풍경구 책임자 호재제는 훈련참가인원들의 적극적인 참가와 상호학습에 대해 긍정했으며 학생들에게 평소의 사업가운데서 자아학습을 강화하고 실제에 응용할수 있도록 할것을 격려했다.풍경구의 관리인원에게 관리를 강화하고 전체 종업원을 이끌어 풍경구의 전체서비스수준을 제고할것을 요구한다.훈련에 참가하는 인원은 이번 훈련활동은 매우 의의있고 많은 전문지식을 소유하게하고 많은 실기 술을배웠다. 앞으로 더욱 전문적인 서비스 관광객, 더욱 아름다운 구봉산 가산점!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