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3 月 28 日 星期四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7월 비, 8월 바람, 구월, 거북 봉산에서 기다린다!

作者:구봉산 관광지 发布时间:2019-08-30 17:13 阅读量:311

여름의 후베이

밝고 밝은 햇빛은 평소와 같다.

나무 틈과 푸른 잎의 육각 현기증

지칠 줄 모르고


DSC_4566_副本.png


최근 ‘가을호랑이 ’가 또 반격을 하고,

고온선으로 돌아온 젊은이들,

주말에 어디로 놀러 갈 겁니까?

이 서늘한 관광지를 좀 마련하지!


인생은 힘들고 짧으니, 시간과 즐거워야 한다.이 짧은 일생, 우리는 생활의 자질구레한 속박, 일의 바쁜 일로 둘러싸여서는 안 된다.



우리는 나가서 걸어야 한다. 혹은 서너너댓 친구나 혼자 여행을 떠나야 한다.길을 늦추며 거북 봉산에서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한다.


微信图片_201804101059391_副本.png


여름 초가을, 거북 봉산은 아직도 푸르스름한 모습이다.여일 푸른 하늘, 산바람이 서서히, 산간 푸른 숲 속을 걷고, 숨을 한 입 마다 산소 이온 이 가득하다.



삭도 로프가 서서히 올라가면서 눈앞에 차츰 매력적인 풍경 그림이 펼쳐지면서 반공에서 뚫고 녹색 바다에 몸을 둔다면 심신이 가장 큰 만족을 얻을 수 있다.



정상에 오르면 신기한 거북봉을 밟고 경관까지 내려다보다.기이하기 때문에 자부할 필요는 없다. 위험 때문에 낮은 조언을 하므로 두려울 필요는 없다. 쇼 때문에 겸손하다.



소나무 속에서 인생의 쾌적함을 깨닫고, 녹담의 세담에서 자연의 행복을 경청하고 ….



이번 주말, 마음의 짧은 휴가를 보내는 것이 아니라, 거북 봉산에 몸을 담고 여름 내내 시달리는 것을 잊고 상쾌한 초가을로 들어간다.


8월의 발걸음이 다하고,

9 월이 우리에게 미소를 짓고 있다.

공기 속에 아직 가을의 한기가 묻지 않은 틈을 타서

자, 구봉산. 마지막 하말 시간을 잡아주세요.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