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19 日 星期五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구봉산 관광지 3일 시위 일정 안배

作者:구봉산 관광지 发布时间:2023-02-01 14:25 阅读量:259

관광지 소개: 구봉산관광지는 우리 나라 AAAA급 관광지, 국가생태관광시범구, 황강대별산세계지질공원, 호북성레저관광휴양지이다.관광지의 상징적인 기이한 경관-신기한 거북의 머리, 그 신형은 하늘을 우러러보는 만년거구와 흡사하여"천하제일거북"이라고 할수 있다.관광지 내 주요 관광지는 신기한 거북머리, 만무의 진달래바다, 항전승지, 동필무제사석각, 진달래박람원, 구봉호, 구봉산국제운동구곡, 산지야외탐색낙원, 구봉협, 대별산정신적색문화전시관 등 관광지가 있다.

640 (4).png

스케줄

첫날

오전:

1. 10: 00에 관광지 북문 가이드 인계단에 도착한다.구봉산 관광지 음식점에서 휴식, 점심을 먹고 식사 후 민박집으로 향했다.(약 1.5시간)

2. 12: 00에 민박집에 가서 체크인을 하고 점심 휴식을 취한다.(약 2시간)

오후:

1. 14: 00에 구봉협을 유람할 수 있고, 걸어서 영객폭, 수재석, 월로담, 오채폭 등 관광지를 유람할 수 있다.구봉협은 구봉산관광지의 북문에 위치해있으며 절벽으로 둘러싸인 산골짜기로 하천이 장기간 침식하여 형성되였다.협곡 전체에는 계단이 한 걸음도 없고, 전 코스는 뱀 모양의 잔도 반석을 위해 올라가며, 잔도의 전 코스는 약 4킬로미터이다.공기가 맑고 경치가 아름답다.(약 2시간)

2. 16: 00 자유활동.

3, 18: 00 이후 저녁, 휴식.

다음 날

오전:

1. 7시 30분에 민박집에서 아침을 먹고 체크아웃 수속을 합니다.(약 30분)

2, 8: 00에 민박집에서 출발하여 구곡으로 놀러 간다.(약 1시간)

3, 9시에 삭도를 타고 산에 오른다.구봉산 삭도 상행 탑승점은 철쭉해삼환선 운봉정 부근, 하행 탑승점은 관광지 단풍대로에 있다.삭도는 총 길이 1천280m, 편도 22분으로 구봉산의 빼어난 경치를 내려다볼 수 있다.(약 25분)

4, 9: 25에 삭도상역에 도착하여 사환-험도봉연선을 걸어서 유람한다 (철쭉기가 도착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환선으로 안배한다).구봉산 관광지는 유럽 아웃도어믹스 아웃도어 브랜드를 특화해 구봉산 국제 아웃도어 스포츠 탐험랜드를 조성한다.다람쥐미로, 수관랑도, 거북탑 1288, 유리잔도, 칼봉구라다 등 5개 종목이 주를 이룬다.(약 2시간)

5, 11: 25에 삭도를 타고 하산한다.(약 25분)

6, 11: 50에 삭도 하역에 도착하여 민박집으로 갑니다.(약 10분)

7, 12: 00에 민박집에 도착하여 식사를 하고 휴식을 취한다.(약 2시간)

8. 14: 00 목자점진 천경산 표류관광지로 이동

9, 14: 40 천경산에서 화중 제1표류의 자극을 느끼다

10, 17: 00에 고효감향도 리조트로 갑니다.

11, 18: 00-19: 30 고효감향도호텔에서 만찬(농가 흙부뚜막)

12. 저녁 20: 00-21: 00에 모닥불 파티와 관광객 상호작용을 거행한다.

13. 숙박: 고효감향도호텔

셋째 날

오전

1, 8: 00 고효감향도에서 아침,

2. 9: 00 유원, 유람선 타기, 아바 산채 여행, 유리다리 걷기, 활주로 타기, 사진 찍기, 자유활동.

3. 11: 30 관광지에서 점심 (테이블 음식은 농가 요리 위주)

오후:

4. 14: 00에 와족풍토공연을 관람하고 바놀이활동을 체험하며 표류놀이를 한다.

5, 16: 30에 즐거운 일정을 마치고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