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23 日 星期二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빨리 와서 구경하라!대망의 구봉산 관광지 3월 8일 여신제 이벤트 강세!

作者:구봉산 관광지 发布时间:2023-03-01 16:21 阅读量:289

빨리!오!둘러앉아!관!

빨리!오!둘러앉아!관!

빨리!오!둘러앉아!관!


2023년 3월 8일

구봉산 관광지

테마 요가 전시 활동


테마 요가 전시


번화한 도시를 버리고 청신한 자연 속에서 운동과 양생의 완벽한 조화를 찾다.고대와 풍격을 겸비한 요가는 운동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있으며 그 종류가 아주 많다.최근 삼림요가에 빠져 천인합일을 중시하고 자연을 느끼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1.png

구이펑산풍경구는 마성융미디어센터와 연합하여'3.8여신축제'테마 요가 전시활동을 특별히 기획했다.모두에게 심신을 편안하게하고 자신을 단련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하고, 여성들이 함께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도록 구봉산 풍경구 5a 구축 사업에 힘을 더하겠습니다.

2.png


활동:주제요가전시회

일시:2023년 3월 8일

장소:구봉산 관광지


봄물이 막 흐르고 봄숲이 무르익으면 벼랑길이 시냇물을 따라 굽이굽이 오르는데 물소리는 암반을 타는듯 잔잔하여 마치 봄의 산노래 한수를 방불케 한다.햇빛이 잘게 뿌려져 나뭇잎 사이의 틈으로 스며들어서 땅에 비쳐서 얼룩덜룩한 실루엣을 이룬다.

3.jpg

4.jpg

바람 불고 새 울음소리 들리네.맑은 바람 스치고 모든 그늘을 쓸어버리고 몸과 마음을 푸른 들판과 산림사이에 숨겨 꽃 한송이 나무 한송이 구름 한연못 물 대자연에서 가장 진실한 자신을 만났다.3월 8일,"유"당신 꼭 만날 거야!

5.jpg

6.jpg

겨울이 가고 봄이 오자 구름이 사라지고 역병이 사라졌다.따스한 춘삼월, 가기에 좋고 즐기기에도 좋습니다!구봉산풍경구의 3월행사는 풍부하고 다채롭다!명승지 두인 (두음) 호에 주목하시고, 특별 할인 활동을 료해하시고, 상쾌한 봄나들이를 즐기십시오!

7.png


구름 위로 구봉산을 유람하다

5_副本.png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