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날의 가장 기분 좋은 것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서늘한 곳이 어디 있으랴
"형초삼복더위에 구봉산 피서"
구봉산 관광지 와서 23도 여름 체험
청량한 피서지
무더운 여름날에 섭씨 23 도밖에 안되는 서늘한 휴양지를 찾아 지내려고 한다.우한에서 출발해서 1시간 30분 동안 고속으로 피서 성지--구이펑산 풍경구는 삼림복개율이 95%로'천연 산소바'와'녹색 보물창고'로 불리고 있어 멀리 달릴 필요가 없다. 우한에서 출발해서 한 시간 반 동안 고속으로 피서 성지-구이펑산 풍경구는 삼림복개율이 95%로'천연 산소바'와'녹색 보물창고'로 불리고 있다. 피서 시원한 바람을 쐬고 부모 자녀 휴가 및 자가용 여행을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목적지이다.
이곳은 수림이 울창하고 사계절 푸르다.음산소이온함량이 립방센치메터당 5만개 이상에 달하며 공기습도는 50% 가량이다. 이곳은 천연적인 산소바로서 높고 큰 나무들이 울울창창하고 곧게 솟아있으며 산속에는 구름과 안개가 자욱하여 마치 선경과 같다.
시원한 여름 즐길 관광지 새 아이템.atv 산악지프차는 언덕과 바위 사이를 질주하며 흥청망청한다. 뉴질랜드 스쿠터는 속도와 열정을 함께 한다.귀탑 1288, 귀봉 워크 하우스, 광속 귀선, 칼피크 귀라다 등 새로운 아이템도 있습니다.
구봉협곡 혹은 구봉호수를 도보하면서 높은 음산소이온의 습윤을 향유하고 대자연의 교향악속에서 가볍게 춤추면서 청신함과 조용함을 향수한다.
이 여름, 구봉산 관광지에 오셔서 숲을 만나보세요. 숲을 느끼며 숨을 쉬세요.
혜유 참신한 구봉산
저가의 거혜
입장권 + 관광지입장권 55원/인 · 차 (6월 1일부터 관광지입장권 성인 입장권 가격이 110원/인 · 차에서 70원/인 · 차로 조정된다.뿐만 아니라 관광지는 계속 반값할인을 실행하여 방문개별관광객의 입장권은 창구판매가격을 인민페 35원/인 · 차 판매가격으로하고, 관광교통차량은 인민페 20원/인 · 차 판매가격으로 한다.)기간:2022년 6월 1일~12월 31일.
편도를 사서 왕복하다
삭도 인민페 60원/인 · 차 (편도를 사면 왕복운행을 즐길수 있음.)(삭도 원가 편도 60원/인 · 차, 왕복 100원/인 · 차).기간:2022년 5월 11일~12월 31일.
무료 입장권을 구입하다
남, 북문 매표소에서 구이곡체험프로그램 패키지표 + 경치표 (158원/인 · 차)를 구매하면 일률적으로 입장료를 면제한다.기간:2022년 6월 1일~12월 31일.
구름 위로 구봉산을 유람하다
上一篇:荆楚三伏天,避暑龟峰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