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20 日 星期六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또 일년 의 쫑 쫑 쫑 향기] 무료!반값!구 봉 산 관광지 혜 민 양 리 행사 습격!

作者:구 봉 산 관광지 发布时间:2021-06-10 10:42 阅读量:1118


단오 가 중 하 를 맞 아 맑 고 낮 이 길다.


또 아름 다운 '쫑' 의 순간 이 왔 습 니 다.


달콤 하고 자 연 스 러 운 맛,


단오 의 짙 은 분위기 가 우 리 를 향 해 달 려 오고 있다.


微信图片_20210610105001.jpg


단오 3 일간 의 짧 은 연 휴


집에 서 쫑 쯔 를 먹고 싶 지 않 아 요.


자연 속 에 숨 어 더 위 를 식 히 는 것 이 낫 겠 다!


친구 들 과 구 봉 산 관광 지 를 약속 하고,


'하' 를 푸 세 요.


구 봉 산 관광지 2021 품질 을 향상 시 키 고 백성 에 게 혜택 을 주 는 행동


1. 구 봉 산 관광 지 는 2021 년 6 월 7 일부 터 2021 년 12 월 31 일 까지 매월 1000 장의 관광지 입장권 을 무료 로 제공한다.


2. 무료 입장권 은 '후 베 이 (湖 北)' 위 챗 프로그램 에 로그 인하 여 온라인 예약 을 해 야 합 니 다. 관광객 들 은 정원 에 들 어가 기 5 일 전에 예약 할 수 있 고 공원 에 들 어 가 는 당일 에 현장에서 예약 할 수 있 습 니 다.매일 한도액 은 무료 이 며, 당일 입장권 은 예약 이 끝나 면 바로 끝난다.


3. 예약 에 성공 한 관광객 은 신분증 에 따라 검사 정 보 를 확인 한 후에 대문 표 가 정원 에 들 어가 지 않 고 경 납 차표 의 반값 혜택 을 받 을 수 있 습 니 다. 즉, 20 위안 / 인, 정원 에 들 어간 후에 교통 차 는 횟수 제한 없 이 탑승 할 수 있 습 니 다.


微信图片_20210610104343.jpg


오랫동안 조롱 속 에 있 었 더 니, 출근 하 느 라 고 지 쳤 다.오 랜 만 에 휴가 를 내 려 면 자동차 매연 이 가득 한 도 시 를 벗 어 나 구 봉 산 관광지 의 푸 른 숲 을 껴 안 아야 합 니 다 ~



여름 이 무 더 워 서 23 ℃ 밖 에 안 되 는 청량 성 지 를 찾 아서 보 내 고 싶 습 니 다.너무 멀리 뛰 지 않 아 도 무한 이 차 를 몰 고 2h 를 출발 하면 도착 할 수 있 는 국가 4A 급 관광지 인 구 봉 산 관광지, 삼림 복 개 율 95% 로 '천연 산소 바', '친 환경 보고' 로 불 린 다. 피서 나 냉, 친 자 휴가 와 자가 운전 여행 의 좋 은 목적지 이다.



여 기 는 아름 다운 산천 풍경 도 있 고 편안 하고 아름 다운 그림 도 있 으 며 독특한 전원 풍경 도 있다.자연 산 수 는 농후 한 인문 적 분위기 와 서로 융합 되 고 고요 하고 낭만적 이다.



산 야 를 마음껏 돌아 다 니 며 맑 은 바람 과 푸 른 산 소 를 들 으 며, 새 소 리 를 듣 고, 큰 숨 을 크게 쉰다.......



3 일간 의 휴가 를 눈 깜짝 할 사이 에 빠 져 나 가, 집에 만 있 지 마라!즉시 출발 하여 붐 비 는 인 파 를 뚫 고 여름 열 파 를 피 할 수 있 습 니 다. 구 봉 산 에는 더 재 미 있 고 예 쁘 고 맛 있 는 것 이 있 습 니 다.


微信图片_20210610110654.gif


여행 안내


1. 관광지 날씨


단오절 에 구 봉 산 관광지 의 날 씨 는 소나 기 를 위주 로 한다.외출 전에 풍경 구 당일 과 앞으로 며칠 동안 의 일기 예 보 를 살 펴 보고 우 비 를 준비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공공 나팔 부 메뉴 란 - 서비스 센터 - 관광지 날 씨 를 클릭 하면 관광지 의 실시 간 날 씨 를 조회 할 수 있 습 니 다.


2. 옷차림 제안


기온 이 계속 올 라 가 고 있 지만 관광지 의 날씨 변화 가 빠 르 고 일교차 가 심해 서 놀 러 오 시 는 분 들 은 반드시 보온 작업 을 잘 하고 긴팔 이나 외 투 를 준비 해서 감기 에 걸 리 지 않도록 하 세 요.


3. 교통 안내


자가 운전 노선: 관광 지 는 마 성의 동쪽 출구 에서 고속 으로 내 려 가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통행 노선: 상해 용 고속 마 성 동 - 량 정 로 - G346 (승 마 선) - 구 봉 산풍 관광지 북 대문 (곰 가게) 환 승


자가 용 차량 을 관광지 북 대문 에 도착 한 후 에는 북 대문 밖 주차장 에 통일 적 으로 주차 하고 경 차 를 갈 아타 고 정원 에 가서 유람 해 야 한다.


승차 노선: 마 도시 안에 전용선 여객 운송 버스 가 있 고 마 성 북 역, 곰 가게 (관광지 북 대문) 두 곳 은 매일 6: 30 대 개발 반 이 있 습 니 다.


주 행 코스 는 마 성 북 역 - 여객 운송 센터 - 꽃 도시 호텔 - 이 교 원 관광객 집산 센터 - 낮은 다리 - 곰 가게 (여객 운송 센터 나 꽃 도시 호텔 에서 탑승 가능) 입 니 다.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