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23 日 星期二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있어요?주말에 구봉산에 와서 늦가을을 감상하지!

作者:구봉산 관광지 发布时间:2019-11-15 17:39 阅读量:1438


한달, 햇볕이 따스하고, 가을바람이 스치고,

하늘도 더 넓어지고..

주말에 또 오고 싶으면

마지막에 가을색을 바르면 거북산으로 와서 늦가을을 감상합시다!


좋은 색은 가을, 매력 거북 봉산


소중한 것은 갖기 힘들 수록 계절도 마찬가지다.가을이 너무 매혹적이어서 항상 짧다.



이 가장 아름다운 계절은 봄처럼 가랑비가 그치지 않고 여름처럼 맑은 하늘에 엄동 같은 습한 추위.계절의 매력을 감지하고 거북봉의 산속에서 하루이틀 한가하게 지내면 더 만족스럽습니다.



반산도로를 따라 구불구불하게 나아가는 바람과 경치, 미경, 숲, 초전을 건너 따뜻한 햇볕 아래 금색의 임해와 푸른 하늘은 휘황하게 비춘다.



경기장에 들어서자 눈에 띄는 채림승경, 눈부시게 화려하고 다채롭다. 한 눈에 스미세먼지를 쓸어버리는 것이 쾌적한 기분이다.



알록달록한 숲 속에서 걸어서 천천히 걸어가고, 가을의 맛으로 눈을 떨어뜨리지 않게 아름다운 풍경!



구봉호변에 세워 영롱하고 투명한 호수는 벽판처럼 짙은 푸른 하늘, 다채로운 흰 구름, 연연 먼 산….글의 아름다움을 느끼다.



지쳐서 명창이 뚫린 민박, 차를 끓이고, 난로에서 불을 쬐고...배고프면 시골 음식 한 상 을 주문 해 간단 은 순수 하 게 메아리치다.


微信图片_20180817121721_副本.png

微信图片_20191115173651.jpg


차 여식 후 조용히 하늘을 보고 찬란한 별들을 감상하며 부드러운 가을밤과 조용하고 로맨틱한 데이트를 했다.



거북의 품에서 밭에 벌레가 울며 나른하게 잠들었다.이튿날 일찍 일어나면 아침 햇살을 볼 수 있고 과거를 회미할 수 있다.



가을은 현란하고 짧고, 한 치의 가을은 모두 매우 소중해 보인다.무거운 짐을 벗지 않고 고민을 잊고, 거북 봉산으로 걸어 들어가니, 고요함이 끝이 없는 가을빛을 향한다.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