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26 日 星期五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마침 가을을 맞이할 때 거북 봉산에 와서 가을경치를 만났다

作者:구봉산 관광지 发布时间:2019-11-06 17:31 阅读量:619


금색은 이 계절에 가장 흔한 색깔이다.이 대자연이 부여한 천연 착색 아래 익숙한 경치는 모두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


_MG_2851_副本.png


도시에서 살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바쁜 생활에서 가장 쾌적한 것은 한가할 때 추풍을 불어주고 추색을 감상하며 추양을 만져볼 수 있다…한차례 가을 정미의 시간을 느끼다.


微信图片_201811201411412_副本.png


이 때 거북 봉산은 마치 엎어진 팔레트에 채색의 세계로 변했다.황엽, 송백, 고사...이 원소들은 거북 봉산의 가을날에는 두루마리 색깔이 아름답고 풍성하게 보인다.


가을이 마침 좋은 시기에 거북 봉산에서 가을경치를 만났다


가을, 짧고 귀중함은 1년 중 가장 아름다운 계절이다.채색 외투를 걸친 거북 봉산 관광 지역도 일부 녹색 을 벗고 가을에 사람을 유혹하는 풍경을 가져왔다.



차를 몰고 거북산으로 향하여 교외의 산길을 달리며 주변의 채림이 끊임없이 이어져 눈풍경을 즐겁게 하고 있다.



소란을 피워 거북 봉산의 숲, 물가, 햇빛 속에서 자연이 뿜어내는 매력을 조용히 느끼고 있다.시선이 미치는 곳은 모두 정원과 광선이 교차하여 이루어진 시각 성연회이다.



풍경 성연에 이르기까지 가장 아름다운 것은 은행이 노랗다.거북 봉산 관광지 에서 저 높 은 은행나무, 마치 황금 빛 큰 우산, 가을 햇살 아래 눈부신 광채….



산꼭대기에서 구름을 보는 것도 거북 봉산의 행방은 없어서는 안 된다.구름과 안개가 끼고 있으면, 햇빛이 산위에 쏟아져 있고, 오채 가을숲과 먼 곳의 구름바다가 천연 그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거북봉산의 가장 아름다운 경치 중 하나다.


微信图片_20170904085650_副本.png

微信图片_20191106172824.jpg


도시 건물의 낡은 규칙을 버리고, 거북 봉산 관광지에서 동화 속의 집을 찾았다.아침부터 안개 어린 아침 햇살을 껴안고, 밤에는 별들이 웅장하고 아름답고, 어린 시절의 감동을 주었습니다.



가을이 딱 맞아 풍경도 딱 좋다.피곤해지면, 휴가를 놓아 놓고, 고민을 풀고 거북산으로 가는 가을을 걷는다.



가을날의 거북 봉산에서 가장 좋은 산수, 가장 아름다운 가을, 그리고 가장 아름다운 마음!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