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27 日 星期六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거북봉산에 들어서다】거북이 머리, 설레는 각도!

作者:구봉산 관광지 发布时间:2019-01-18 17:06 阅读量:938

거북산은 당당하게 우뚝 서 있는 거북 머리, 웅장한 거북 등과 이미지가 꼭 닮은 거북꼬리 등 아홉 개의 산봉우리로 구성되어 최고봉의 거북이 해발 130미터, 대별산 주봉 중 하나다.거북머리부터 거북의 꼬리까지 16킬로미터, 너비 7킬로미터, 네모난 100킬로미터.



거북산은 외형으로 하늘을 여는 거북이 같은 듯 이름을 날리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연모에 거북이 머리 위에 오르지만 좋은 각도를 찾지 못했다.관광 지구 안에는 거북의 머리를 감상하는 절호의 땅이 있다. 바로 축수대이다.



잔수대: 원래의 관경대, 이곳에서는 거북이의 머리를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이며, 머리를 들어 거북이의 우람한 풍모를 볼 수 있다.



신기한 거북봉은 자연에 인류를 부여하는 자연의 보물이며, 경구 표지적인 기발한 경관이다.그것은 거대한 노출 화강암석으로 형성된 산체로 준수하고 씩씩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지질 전문가 고증에 따르면, 이미 1.6억 년 전 연산 운동 시절, 화북 판괴가 대양 판덩이 급강하 로 인해 지각 을 높여 형성 된 거북 봉산 을 3 조 절리해 구형 풍화 를 형성 한 화강암 지형 의 기적 은 세계 지질 의 기적 으로 불릴 수 있다.



하늘의 태양이 떠오르는 것은 마치 물결이 삼키는 만도 금광, 오색찬란하게 빛나는 ‘거북봉욱의 태양 ’이라는 신기한 경관이 삼성팔경의 머리가 되었다.당태종 이세민은 "건곤의 조화에 신공이 있으며, 승지는 편안한 기상웅이다.말자취는 반드시 창고를 열어야 하고, 거북이가 흰 구름에 가로로 꽂아야 한다.




上一篇:杜鹃花海

下一篇:山体扶梯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