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26 日 星期五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거북 봉산 빨간 이야기]'홍군 어머니 '주가모.

作者:구봉산 관광지 发布时间:2019-07-27 17:30 阅读量:1314

붉은 이야기는 붉은 기억을 담고 빨간 전통을 응집하고 빨간 유전자가 흐르고 있다.빨간 이야기, 빨간 문화, 거북 봉산은 삼성본토의 붉은 이야기를 들려준다.


★ 홍군 어머니 주가모 ★ 


대별산은 홍군의 고향이고 장군의 요람이다.대별산 핵심 지역, 혁명 노후적 근거지인 마성으로 대혁명 시절 수많은 감동적인 붉은 이야기가 쏟아져 혁명 노구 인민의 가슴에 새겨져 중국 혁명의 영광스첩에 새겨져 있다.오늘 우리가 당신에게 나눌 것은 바로 홍군의 어머니라고 불리는 주가모의 감동적인 일이다.





△ 혁명 열기 거북 봉산


주모 본명 정대리영, 1894년 마 도시 순하시 장점에서 태어난 가난한 농가.그녀는 열다섯 살 때, 그녀는 하남 총각의 왕혼을 알게 되었다.왕양희는 당시 하남 소비에의 지하공작자로 두부를 팔아 서장점 일대에 연속하여 군중을 동원해 소비에의 조직을 발전시키고, 주대리영은 왕양희에게 시집을 가며 서장점 북가에서 낙호했다.주대영은 왕양희와 결혼한 후 주위 일대는 주대영을 주가모라고 불렀고, 그녀는 선후로 세 아들을 낳았고, 큰아들은 왕정환을 부르고 셋째 아들은 왕정락이라고 불렀고, 셋째 아들은 왕정락이라고 부르고, 나중에 고아가 왕정제라고 불렀다.남편의 혁명 사상의 영향을 받아 주대영도 점점 혁명의 길을 걷는다.


5.jpg

△ 주가모


당시의 중국은 물속에서 수많은 인지사와 마찬가지로, 주가모의 남편도 큰 혁명에 몰입하고 1927년, 시임 소비아 주석의 왕량희가 희생됐다.남편의 희생은 주가모혁명을 흔들지 않았고, 그녀의 집은 여전히 홍군의 입각점과 간부의 연락처로 남아 있다.주모 는 늘 홍군 소전사들 을 위해 물 을 태우고 빨래를 하고, 라 가정들 을 위해 늘 이 홍군 소전사들 도 친절하게 주 가정부 를'신부'라고 부른다.


1928년 5월의 하루 밤, 왕수성 소리는 서장점촌에서 적에게 쫓겨났고, 주가모는 즉시 자신의 집에 숨겼다.한참을 뒤져 사람을 잡지 못한 적들은 화가 나서 천둥같이 뛰고, 서장점의 남녀노유를 집중시키자, 왕나무의 소리를 내지 않으면 서장점을 무인촌으로 만들자!위급한 고비에 주가모는 나서서 "왕나무 소리가 우리 집에 있다"고 말했다.수십 명의 총을 든 백개는 그녀를 따라 집으로 걸어갔다.주모는 또 "왕나무 소리에 총을 띠고, 너희가 입구에 숨어 있어, 내가 그를 달래 낼 것이다."적들은 진실로 믿었다.주모는 집에 들어서자 왕나무의 소리를 잘 숨겼다가 왕나무소리와 함께 숨은 큰아들 왕도를 끌어내며 적에게 맡겼다.다음날 적들은 인근 강변에서 왕수성 (王) 을 처단했다.


6.jpg

△ 홍군 어머니 집


아들의 죽음을 알게 된 후, 주모는 슬픔이 끊이지 않아 한꺼번에 늙었다.이후, 주모의 둘째 아들은 1929년 적의 한 번'청향'에서 살해됐다. 3아들과 4아들은 홍군에 참가하여 장정 도중 한 희생이 감숙에 희생되어 사천에 희생되었다.이로써 주모는 혁명을 위해 다섯 명의 가족을 희생했다.왕나무는 고향마성으로 돌아간 후 여러 모로 알아보고 마침내 홍군의 어머니를 찾아냈다. 그는 10여 리 이상 걸어서 주모 를 방문하고, 주모 에게 "엄마, 나는 나라 (유명), 나무소리!너의 친아야, 너의 정도야, 내가 너를 키울 거야!


주가모의 만년에 왕수성은 여러 차례 부탁을 해서 그녀에게 물건을 보내는데, 또 몇 차례 풍인은소장, 고지영 소장 소장, 집에 방문을 의뢰하고 지방정부와 민정부처는 이 홍군의 어머니를 잘 보살펴 달라고 부탁했다.1956년 9월, 주가모는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향년 62세.


민족 독립, 인민 해방 은 공산당 이 혁명 시기 의 숭고한 사명 을 깊이 새겨 서 '인민' 의 두 자 를 깊이 새겨 진 것 이 바로 천 만 여 주 의 가정의 의리 에 사심 이 없 은 지지 를 공산당 사람 이 비로소 어려움 을 겪 고 사명 을 완성 했 다!






上一篇:杜鹃花海

下一篇:山体扶梯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