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3 月 29 日 星期五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거북 봉산 빨간색 이야기]'육수령 '석각과 동필무의 유래

作者:구봉산 관광지 发布时间:2019-07-26 17:09 阅读量:1396

붉은 이야기는 붉은 기억을 담고 빨간 전통을 응집하고 빨간 유전자가 흐르고 있다.빨간 이야기, 빨간 문화, 거북 봉산은 삼성본토의 붉은 이야기를 들려준다.


★ 육수종 령 ‘ 석각 과 동필무사 의 유래 ★ 


대별산 중단 남쪽 기슭에 있는 거북 봉산은 혁명의 산이다.중국 혁명전쟁사에서 중요한 지위를 지닌 홍 28군이 이 땅에서 탄생하였고, 유등대군도 이곳에서 격전을 치렀는데...






이제 황강애국주의 교육기지'의 혁명 토피봉산에는 아직도 동로제사, 항전승지, 석각 등 역사적 흔적을 보존해 관광객들이 참배하고 정신세례를 받게 했다.


육수종


‘ 항전승지 ’ 석각의 왼쪽에 ‘ 육수종령 ’ 이라는 석각에 꼭 붙어 있다.이 석각 은 ‘ 공장 ’ 자 구조 로 상부 에서 오른쪽 에서 왼쪽 옆 으로 옆 으로 새겨 져 있는 ‘ 육수종 령 ’ 의 네 글자 가 놓여, 왼쪽 옆 에서 상하 로 세로 한 줄의 낙관 을 ‘ 중화민국 32 년 계말 동일 마성중학교 교장 이주중 중학교 교장 이 이주중 선생이 남긴 것 이다.석각에서 언급한 마성중학교는 지금의 호북성 마도시 제1중학교 전신이다.

5.jpg


여기까지만 하면 여러분은 의혹될 것 같습니다: 마성중학교와 거북산과 무슨 연관이 있을까요?사실 이곳은 역사적인 이야기가 있다.항일전쟁 이후 1938년 8월 15일 마성 현성은 일본의 비행기를 폭격당했다.당시 삼성중학교 캠퍼스가 폭파되었고, 현은 교지를 거북두하촌 정씨 사당으로 옮기기로 결정했고, 시임 현장의 종소 겸임 지점 주임, 이주중은 교장을 맡았다.후반은 일본군이 구두강을 점령하여 또 중학교를 거북의 꼬리로 옮겼다.


동필무 제사


‘육수종령 ’ 석각 좌측, 중화인민공화국 부주석의 동필무의 제사를 남긴다.1962년 5월, 동필무 주석은 부인과 함께 거북산 찻장을 시찰하고, 항일 석각에 와서 선열을 추모하였다.그는 이를 위해 즉흥적으로 시를 부여했다. “ 옛날 유격지, 지금은 차 구역이다.거북봉은 명성이 오래되어 수소와 황소 덕은 외롭지 않다.난만한 붉은 꽃이 남고, 복용 푸른 풀가게.이 산은 보물을 잠재했으니 전진은 주저하지 마라.



△ 구봉산 찻집


토박이로 자란 대별산인으로서, 동늙은이 거북산에 대한 역사는 더 익숙해질 수 없다.마성 혁명 선대 를 국가 를 위해 머리 를 뿌리고 열혈 을 뿌리는 애국 정신 의 깊은 경의를 표하기 위해 그는 시 속 에서 고금 대비 의 구식 을 쓰 며 거북 봉산 의 눈물 을 자아낼 수 있는 새로운 변화 를 묘사하고, 거북봉 과 영령 을 함께 논하여 거북 봉산 의 별칭 은 사람들 의 마음 속 의 숭배 를 지적했다높은 지위.동시에 그는 눈앞의'붉은 꽃'(진달래꽃),'푸른 풀 '등 광경을 암시하며 거북 봉산 속에 허다하고 미지의'보물'을 암시하며 구봉산 국민들이 깊이 파헤쳐 나아가 더욱 큰 성적을 거두기 위해, 거북 봉산의 미래에 대한 미래의 발전을 밝혀냈다.진입 방향.

△ 동로제사






上一篇:杜鹃花海

下一篇:山体扶梯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