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구봉산 관광지 유람선 · 등산카니발
등록카운트다운 2일!!!
11월 16일 (토요일)
민속 한마당 화려하게 개막!
구봉산이 당신을 초대한다
당신이 와서 등산하고 경치를 감상하고 솥을 감상하며 즐겁게 놀기를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복지 혜택
인민페 99원/1인, 제2차 곤돌라, 등산카니발
(포함:풍경구대입장권 + 풍경구차표납부 + 등산 + 가마잔치 + 풍경구개방항목)
행사기간:11월 16일 (당일까지만 유효)
행랑 · 등산 카니발
산에 올라 경치를 구경하다.
가을은 산에 가기 좋은 계절이다. 예로부터 가을 산행의 전통이 있었다. 가을 산행은 기온이 좋고 풍광이 수려하여 자연을 만날 수도 있고 신체단련도 할 수 있는 계절이다.
구봉산은 이미 가을 감상에 접어들었다. 산은 온통 붉게 물들어 마치 조색판을 뒤집은 듯 노랗고 누렇게 물들어 햇살 아래 바람에 흔들리며 가을의 색다른 풍광을 만들어 냈다.등산하기에 좋고 산책을 하며 경치를 구경하기에 좋다.
냄비를 감정하다
막걸리 한 그루, 불 한 그루, 임금을 지나치면 바로나. 마성 곤돌라 솥에 대한 최고의 찬미다.수천년간 전승되여온 마성건가마는 음식내용이 풍부하고 문화내포가 풍부하여 마성의 가을, 겨울 계절의 표준재료로 되고있다.
이번 솥잔치 현장은 여행객들이 시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맛의 솥을 제공할 것이며, 이때 각지에서 온 음식점들은 또 배불리 먹을 수 있게 될 것이다.
맛있는 솥잔치 외에도 다채로운 볼거리를 사람들에게 제공한다.모두가 함께 둘러앉아 김이 모락모락 나는 곤돌라를 먹으면서 정채로운 종목을 감상하는데 그 편안함과 즐거움은 정말 신선보다 더 좋았다.
레크리에이션 프로젝트
늦가을 초겨울의 구봉산은 기온이 적정해 춥지도 덥지도 않아 야외활동을 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다.곤고연 후에는 가족과 함께 네트클라이밍, 뉴질랜드 스쿠터, 타임슬라이드, 폴링클라우드 등 야외 놀이기구로 신나는 초겨울 여행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