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10 月 18 日 星期五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피서여행은 구봉산에서, 우선 구산거주막!

作者:구봉산 관광지 发布时间:2024-07-24 10:01 阅读量:40

1.jpg

삼복 더위 가 밀려오다

너는 갈망하기 시작했니

가슴속에 스며드는 시원함????네?

편집장의 발자취를 따라가도 무방하다

구봉산에 와서"피서 + 여거"모드를 열고,

은세도원 (隱世桃源) 간에 청량한 여행을 함께 떠나다.


구봉산 관광지, 이 세상에 숨어 있는 자연 보물은 조용히 피서지의 서막을 열고 있습니다. 함께 가자고 하면 가는 청량한 여행으로 초대합니다.


2.jpg


구봉산은 독특한 단하지모, 울창한 삼림식생과 시원하고 쾌적한 기후로 명성이 자자하다.산속에 들어서니 마치 먼지와 멀리 떨어진 청량한 세계에 발을 들여놓은 것 같다.산간에는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폭포가 흩날리며 물방울이 튀어 서늘한 기운을 가져와 순식간에 여름의 무더위를 몰아냈다.


3.jpg


구불구불한 삼림사이의 오솔길을 거닐면서 음산소이온이 풍부한 청신한 공기를 호흡하고있는데 매 한모금은 모두 심신에 대한 극한의 자양분이다.


4.jpg


피서지 기간에 구봉산관광지는 더욱 알심들여 일련의 풍부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기획했다. 새벽의 운해일출관상, 저녁의 별하늘도보, 저녁의 바비큐맥주에 이르기까지 당신의 려행은 놀라움과 즐거움으로 가득차있다.


5.jpg


이곳에서 당신은 도시의 소란스러움을 잠시 잊고 마음을 철저히 이완시키고 정화시킬 수 있습니다.그사이를 거닐면 마치 한폭의 류동하는 수묵화권에 들어간것처럼 매 호흡은 모두 자연의 선물로서 마음을 철저히 방출하고 정화시킬수 있다.


6.jpg


구산거 여인숙은 바로 이 피서선경 중의 고요한 항만이다.산과 물을 끼고 건설되어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자연과 조화롭게 공생한다.


7.jpg


여인숙 디자인은 자연과 인문을 교묘하게 융합시켜 객실마다 창문을 열고 경치를 볼 수 있어 편안한 휴식 중에도 구봉산의 수려한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8.jpg


통나무가구는 따스함이 배어 있고, 창밖은 온통 푸르며, 밤에는 더욱 벌레가 울고, 별하늘은 씻은 듯이 사람들로 하여금 먼지를 잊게 하고, 고요한 밤을 만끽하게 한다.



여기서 당신은 도시의 소란과 분주함을 잠시 잊고 심신을 철저히 이완시키고 회복할 수 있습니다.이번 여름, 우리는 함께 구산거 여인숙을 약속하고 함께 시원한 여행을 떠나 잊을 수 없는 피서의 기억을 남깁니다.


12.jpg

13.jpg


구산거 여인숙에서 오랜만에 청량함과 평온을 찾았다."여기서, 시간은 마치 느린 것 같습니다, 당신이 오기만을 기다리며, 함께 여름에 관한 아름다운 약속에 갑니다."


14.jpg


구산거 여인숙

구산거 여인숙은 현재 35개의 객실이 있는데 각 객실의 스타일이 모두 다르다. 당신은 다다미방에 와서 이역의 정취를 체험할 수 있고 따뜻한 햇빛방에서 가정과 같은 따스함을 느낄 수 있다.여인숙에는 1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회의실도 있다.여인숙 외곽은 파노라마 착지 유리 객실이고, 중정은 책방, 휴식이 일체화된 로비와 다목적홀이며, 최상층에는 햇빛 찻집 한 칸이 있다.여인숙 식당에서 당신은 또한 녹색 건강한 정품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농가의 산나물, 특색 냄비 등 특색 있는 음식은 반드시 당신의 미뢰를 촉발할 것입니다.


예약 전화

0713-2886108

15071219278


이번 여름

구봉산 관광지를

피서의 새로운 선택이 될 거야

잊을 수 없는'피서 + 여거'생활을 시작하자!

上一篇:景区简介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