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9 月 08 日 星期日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새로운 장비, 새로운 라인, 새로운 경험!빨리 구봉산 잠금 해제 새로운 놀이법~

作者:구봉산 관광지 发布时间:2024-07-17 15:33 阅读量:17

여름날의 열기가 점차 뜨거워지면서 가자고 하면 가는 여행을 계획할 때가 되었다.여름, 무한한 가능성이 넘치는 이 계절은 바로 우리가 소란스러움에서 벗어나 자연과 친근하고 문화를 탐구하기에 좋은 시기이다.우리 함께 구봉산 관광지에 들어가 잊을 수 없는 여정을 시작합시다.새로운 정선환적선로가 개통됨에 따라 구봉산은 어떻게 놀것인가?유람선은 어떻게 설계합니까?관광객의 관심사는 우리가 모두 안배했으니, 아래를 보세요!

[구봉산 관광지 가볍게 1일 여행]

회선 보기

(1) 자가용 또는 관광전용선차를 타고 북문관광객센터에 도착하여 경교차를 타고 구봉협곡으로 간다.(약 5분)

(2) 구봉협곡에 도착하여 걸어서 영객폭, 수재석, 월로담, 오색폭 등 관광지를 유람한다.잔도의 전 코스는 약 4킬로미터이다.공기가 맑고 경치가 아름답다.(약 2시간)

(3) 경교차를 타고 국제운동구곡과 친자락원에 도착한다.(약 15분)

(4) 국제스포츠 구곡과 친자랜드에서 야외스포츠 프로그램을 체험한다.(약 2시간)

(5) 삭도대합소에서 경교차를 타고 구봉여인숙에 가서 식사를 하고 식사를 마친후 걸어서 구봉호반으로 가서 호수경치를 구경하고 두견박람원을 유람한후 경교차를 타고 구봉산관광지 북대문으로 돌아간다.(약 1.5시간)

640 (22).jpg

[구봉산 관광지 1일 투어 체험]

회선 보기

(1) 자가용 또는 관광전용선차를 타고 북문관광객센터에 도착하여 경교차를 타고 자동차캠프로 간다.(약 3분)

(2) 야영지에 와서 산악크로스컨트리운전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크로스컨트리차가 광활한 산야를 질주하며 엔진의 굉음을 느끼고 울퉁불퉁한 쾌감을 정복하는것을 체험한다.(약 1시간)

(3) 경교차를 타고 구봉호반에 가서 호수경치를 구경하고 두견박람원을 유람한후 걸어서 구봉여인숙에 가서 식사를 한다.

(4) 식사 후 경륜차를 타고 국제스포츠구곡과 친자랜드에 도착하여 국제스포츠구곡과 친자랜드에서 야외스포츠 프로그램을 체험한다.(약 2시간)

(5) 경륜차를 타고 구봉산관광지 북대문으로 돌아간다.돌아오다.(약 1.5시간)

[구봉산 관광지 등정 1일 여행]

오전:

(1) 북문관광객센터에 도착하여 국제운동구곡으로 간후 경교차로 갈아타고 관문요주차점에 도착한다.(약 40분)

(2) 관문 요지 주차장에서 정선 환적차를 타고 배수대에 도착하여 관광지의 상징적인 기이한 경관인 신기한 거북머리를 촬영하는데, 그 신형은 하늘을 우러러보는 만년거북과 흡사하여"천하제일거북"이라고 할 수 있다.잠시 휴식을 취하고 두견광장으로 걸어가다.(약 50분)

(3) 두견광장에 도착하여 관광지, 료정, 두견정을 걸어서 유람한후 3환, 4환의 접경지대인 다람쥐미로락원에 도착하면 앞으로 에스컬레이터가 있고 엘레베터를 타고 구탑 1288로 간다.(약 2시간)

(4) 구탑 1288에서 두견광장으로 돌아와 배수대까지 걸어간 후 정선환적차를 타고 하산한다.(약 1시간)

(5) 관문 요지 주차장에 도착하여 경교차를 타고 구봉여인숙에서 점심을 먹는다.(약 10분)

(6) 구봉여인숙에서 점심을 먹고 잠시 휴식한다.(약 2시간)

오후:

(7) 경교차를 타고 구봉협곡으로 가서 걸어서 영객폭, 수재석, 월로담, 오채폭 등 관광지를 유람한다.잔도의 전 코스는 약 4킬로미터이다.공기가 맑고 경치가 아름답다.(약 1시간)

(8) 경륜차를 타고 구봉산관광지 북대문으로 돌아간다.(약 5분)

[구봉산 관광지 2일 여행]

첫날 오전:

1. 관광지 북문에 도착하여 검표하여 정원에 들어가 경교차를 타고 구봉여인숙으로 출발한다.(약 30분)

2. 구봉여인숙에 도착하여 입주를 처리하고 구봉호를 거닐다.(약 1시간)

3. 구봉여인숙에서 경교차를 타고 국제운동구곡으로 간다.(약 15분)

4. 국제 스포츠 구곡에서 야외 스포츠 프로그램을 체험한다.(약 2시간)

5. 경교차를 타고 구봉여인숙으로 돌아가 점심을 먹고 잠시 쉰다.(약 2시간)

첫날 오후:

1. 경교차를 타고 구봉협곡으로 간다.(약 20분)

2. 구봉협곡에 도착하여 걸어서 영객폭, 수재석, 월로담, 오색폭 등 관광지를 유람한다.잔도의 전 코스는 약 4킬로미터이다.공기가 맑고 경치가 아름답다.(약 2시간)

3. 구봉협곡에서 경교차를 타고 구봉여인숙으로 돌아간다.(약 20분)

4. 구봉여인숙에 도착하여 휴식한다.

5. 구봉여인숙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식사후 걸어서 민속거리를 유람한다.

다음 날 오전:

1. 구봉여인숙에서 아침식사를 한다.(약 30분)

2. 구봉여인숙에서 걸어서 관문 평지 주차장으로 간다.(약 5분)

3. 정선환적차를 타고 배수대에 도착하여 관광지의 상징적인 기이한 경관인 신기한 거북머리를 촬영하는데, 그 신형은 하늘을 우러러 보는 만년거구와 흡사하여"천하제일거북"이라고 할 수 있다.잠시 휴식을 취하고 두견광장으로 걸어가다.(약 50분)

4. 두견광장에 도착하여 관광지, 능인선사, 료정, 두견정을 걸어서 유람한후 삼환, 사환의 접경지대인 다람쥐미로락원에 도착하여 앞으로 에스컬레이터가 있고 엘레베터를 타고 구탑 1288로 간다.(약 2시간)

5. 구탑 1288에서 두견광장으로 돌아가 배수대까지 걸어간 후 정선환적차를 타고 하산한다.(약 1시간)

6. 관문 요지 주차장에 도착하여 경교차를 타고 구봉여인숙에서 점심을 먹는다.(약 10분)

7. 구봉여인숙에서 점심을 먹고 잠시 쉰다.(약 2시간)

다음 날 오후:

1. 경륜차를 타고 국제운동구곡과 친자락원으로 간다.(약 15분)

2. 국제스포츠 구곡과 친자랜드에서 야외스포츠 프로그램을 체험한다.(약 1시간)

3. 경교차를 타고 구봉여인숙으로 돌아가 체크아웃한 후 잠시 휴식을 취하고 경교차를 타고 구봉산관광지 북대문으로 돌아간다.(약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