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의 구봉산은 층림이 온통 물들고 색채가 알록달록하다.11월 25일, 날씨가 맑고 기후가 쾌적하여 전국 각지에서 온 1000여명의 관광객들이 분분히 구봉산관광지를 찾아 관광지 2023년 솥달기 · 등산절 행사에 참가했으며 관광지는 여러가지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여 봉사, 접대사업을 잘했다.알심들여 기획하고 앞당겨 포치하며 활동이 풍부하고 다채로우며"아름다운 경치, 미식, 좋은 술"이 전반 가을과 겨울을 따뜻하게 하고"듣기 좋고 보기 좋으며 재미있다"는 11월을 신나게 뒤집는다.
구봉산 관광지 2023년 냄비 달기 · 등산제 행사는 모든 직원의 적극적인 협조와 공동 노력으로 원만한 성공을 거두었다!행사는 현지 시민과 외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많은 주류 매체의 관심을 끌며 행사에 대해 다각도 다차원적인 홍보 보도를 했다.
인기 폭발, 각 매체 일제히 콜
인민망
호북일보
948 중국교통방송
오늘의 톱기사
극목 뉴스
장강망
구봉산관광지는 5A건설사업이 전개된 이래 조치를 강화하고 책임을 다지며 환경을 대대적으로 정비하고 부대시설을 보완하여 관광지의 품질, 서비스의 질과 관광객의 만족도를 전면적으로 제고하였다.경영구상을 혁신하고 관광품종을 풍부히 하여"한계절 꽃구경관광"에서"사계절 모두 마음껏 관광"하는 전환을 실현하였다.다음단계에 구봉산관광지는 자체의 관광발전, 제품혁신 등 우세와 결부하여 관광지의 문화함의를 지속적으로 깊이있게 발굴하고 구봉산문화관광상품혁신의"기존의 테두리를 돌파"를 전면적으로 추진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