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5 年 05 月 11 日 星期日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맛있고 재밌다!어제, 천명의"솥달기 · 등산축제"가 호북성 교투라는 4A관광지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였다

作者:구봉산 관광지 发布时间:2023-11-27 11:03 阅读量:67

새로운 구봉산은 사계절이 모두 재미있다.11월 25일, 호북성 교투구봉산관광지에서"솥달기 · 등산축제"행사를 개최하였는데 1000여명의 관광객들이 인터넷신청을 통해 친척과 친구들을 데리고 구봉산에 와서 등산하고 경치를 감상하며 종목을 즐기고 지방의 좋은 술과 음식을 맛보았다.

5.jpg

6.jpg

7.jpg

8.jpg

이는 올해이래 호북교통투자대별산회사가 경영구상을 혁신하고 관광품종을 풍부히 했으며 관광지경영이 봄철 꽃구경"1계절관광"에서 사계절"상년관광"으로 변하여 이룩한 만족스러운 성과이다.


새벽 6시, 20여명의 도보애호가들은 이미 마음을 억누르지 못하고 걸어서 산에 올라 원근에 이름난 구봉일출성경을 관람했다.오전 9시, 명령에 따라 구봉산 등반 경기가 정식으로 시작되었다. 우한, 황강, 안후이 금채 등지에서 온 관광객들이 행사에 참가하여 가는 길에 가을빛을 감상했다. 옆에 봉우리가 아름답고 기송창힘이 있어 한 걸음 한 걸음 경치라고 할 수 있다.정오 무렵, 화창한 햇살이 내리쬐자 주변에서 온 30여 개의 헬스 댄스팀이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쳤고, 이미 준비된 김이 모락모락 나는 100여 테이블의 가마솥 연회가 행사를 고조시켰다.


관광지 관광객"오늘 가족을 데리고 구봉산 관광지에 놀러 와서 맛있는 냄비를 먹고, 순후한 묵은 막걸리를 마시고, 멋진 프로그램을 보니, 정말 이번 여행이 헛되지 않았다!"무한에서 온 관광객 왕선생은 감개무량했다.


관광지 사업일군은 관광지 사업일군의 소개에 따르면 오늘의 솥을 들어 올리는 연회탁자, 솥, 아궁이는 모두 둥글고"단둥글다"는 뜻이다.아궁이의 숯불은"붉은 불"을 상징한다.냄비를 딱딱한 나무 갈고리에 걸면 마음대로 승강할 수 있고 화력을 조절할 수 있어'한 걸음 한 걸음 상승'이라고 할 수 있다.


관광지관리처는"후베이교투그룹은 관광지에서'무대를 설치하고 연극을 공연한다'. 매월 한 번 활동하면 문려브랜드를 부르고, 마성관광을 불태우고, 문화생활을 풍부하게 하고, 우리 주변 주민들도 부유하게 한다."마도시 구봉산풍관광지관리처 당위원회 서기, 주임 포염산은 기자에게 이렇게 표시했다.

2.jpg

3.jpg

4.jpg

1.jpg

최근년간 호북교통투자대별산회사는"록수청산은 바로 금산은산"이라는 발전리념을 고수하고 구봉산관광지의 자원우세를 경제우세로 전환시키고 관광지의 각 산업의 융합발전을 추진하기 위해 노력했다.다음단계에 회사는 아름다운 농촌, 생태피서, 관광관광, 레저오락, 요양휴가 등을 일체화한 종합문려프로젝트건설을 가속화하여 관광객들에게 한쪽의 관광체험의"서식지", 마음을 날리는"귀속지", 꿈을 실현하는"복원지"를 제공하게 된다.


마무 붉은 길 을 걸으며 교제 여행 을 즐기다

2023년 5월 1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후룽고속도로 마무단 주변 8개 톨게이트 (홍안, 홍안성관, 타오화, 철문서, 영가하, 마성동, 구봉산, 목자점) 통행료 어음 (ETC 차량은 인건비 창구에서 통행증빙을 수령해야 함) 에 의거하여 관광지 입장권 (증빙서류당 1장 면제) 을 면제한다.


붉은 발자취를 찾아 붉은 정신을 전승하다

2023년 7월 1일부터 퇴역군인과 렬사유족, 공무로 희생된 군인유족, 병사한 군인유족 등 기타 우대무휼대상은 증인을 우대하여 관광지의 첫 큰 입장권을 면제한다.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