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5 年 05 月 11 日 星期日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세계 챔피언 진영은 구봉산을 극찬했다

作者:구봉산 관광지 发布时间:2023-11-21 15:52 阅读量:70

11월 18일, 세계올림픽사격우승자 진영과 전국지역체육사업연구토론회에 참가한 100여명의 귀빈들이 호북성 교투구봉산관광지에 심입하여 조사연구하고 관광지 체문려융합항목의 발전현황을 감수했다.마성시 부시장 장성이 동행하여 조사연구를 진행했다.


진영일행은 관광지 북대문관광객센터에서 사업일군으로부터 관광지의 발전로정, 5A창설, 야외운동종목배치, 사계절자원 및 최근 몇년간 관광지에서 개최한 일련의 경기활동에 대한 소개를 청취한후 관광지의 홍색전시관, 국제운동구곡 등 장소를 현지참관하고 관광지의 홍색문화와 체문려종목을 직접 느낄수 있었으며 구봉산관광지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비록 자신이 처음으로 마성에 왔지만 관광지는소개를 통해 영상사진과 현장감수를 료해하고 관람하는것을 통해 구봉산 10만무의 진달래꽃바다의 장관과 신기한 구봉의 지질기이한 경관은 반드시 카드를 찍어야 할 아름다운 풍경이다.관광지는 5A를 창설하는 기회에 만든 국제운동거북곡으로서 종목이 풍부하고 부동한 년령대의 사람들에게 적합하며 특히 단체건설활동에 아주 흡인력이 있다.진영은 다음과 같이 인정했다. 관광지는 또 재미있는 경기와 단체건설로선의 확장에 진일보 공을 들여 영향력을 확대하여 관광지가 더욱 높은 지명도를 높일수 있도록 할수 있다.마지막으로 진영은 또 광범한 친구들에게 초청을 보냈다. 그는"구봉산은 아름다운 철쭉바다가 있을뿐만아니라 일년 사계절의 경치도 아주 아름답고 여러가지 재미있는 놀이항목도 있다. 모두 마성에 와서 구봉산에 와서 체험하고 놀는것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640 (2).jpg

640 (1).jpg

행사에는 마시티 문려국, 구봉산 관광지 관계자가 참석했다.


금추솥축제는 구봉산을 마음껏 유람한다.


99원/인·차창완샹궈•등산제

(포함: 관광지 입장권 + 경교통표 + 삭도왕복 + 등산경기 + 솥달기 잔치 (묵은 막걸리) + 문예공연 + 관광지가 개방되고 있는 종목)

이벤트 기간: 11월 25일(당일에만 유효)


마무 붉은 길 을 걸으며 교제 여행 을 즐기다

2023년 5월 1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후룽고속도로 마무단 주변 8개 톨게이트 (홍안, 홍안성관, 타오화, 철문서, 영가하, 마성동, 구봉산, 목자점) 통행료 어음 (ETC 차량은 인건비 창구에서 통행증빙을 수령해야 함) 에 의거하여 관광지 입장권 (증빙서류당 1장 면제) 을 면제한다.


붉은 발자취를 찾아 붉은 정신을 전승하다

2023년 7월 1일부터 퇴역군인과 렬사유족, 공무로 희생된 군인유족, 병사한 군인유족 등 기타 우대무휼대상은 증인을 우대하여 관광지의 첫 큰 입장권을 면제한다.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