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5 年 05 月 11 日 星期日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초겨울 특혜 99원창 구봉산 관광지 솥달기 • 등산제, 솥달기 잔치 + 묵은 막걸리 + 문예공연 + 등산경기 + 입장권 경교 + 삭도 + 산체 에스컬레이터 + 야외 확장 프로젝트

作者:구봉산 관광지 发布时间:2023-11-16 11:29 阅读量:84

"빈 산에 새 비가 온 후, 날씨가 늦게 가을이 온다."가을비가 부슬부슬 내리니 일대의 산림이 그림과 같다.구봉산 관광지는 가을의 내렴을 가지고 가을의 단정함을 간직하고 있으며 가을의 성숙을 가지고 색채의 교향을 연주하며 색채가 화려하고 유광이 넘치는 시화를 마음껏 해석하고 있다.


이 경치가 그림 같은 계절에 구봉산 관광지는 특별히"냄비 • 등산 축제"행사를 개최하고, 99위안창놀이 구봉산 관광지 (포함: 관광지 큰 입장권 + 경교 차표 + 삭도 왕복 + 등산 경기 + 냄비 잔치 (묵은 술) + 문예 공연 + 마음껏 놀기 관광지가 개방 중인 프로젝트), 신청 전화: 0713-2880001, 신청 시간: 2023년 11월 22일 오후 17: 00, 빨리 신청하세요!11월 25일 (당일에만 유효) 구봉산 관광지를 함께 약속한다.


온 들판에 붉게 물들다

사계절 모두 독특한 아름다움이 있다


가을이라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계절에 경치를 감상하고 등산하며 바람을 듣는 것은 자연과 친해지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산과 산, 잎이 떨어지고 햇빛이 부드럽고 맑은 날에 향기를 찾고 가을 소리를 조용히 듣는다.

21.jpg

가을빛은 구봉산의 천년은행을 노랗게 물들이고 맑은 바람이 약간 어루만지며 황금색의 은행잎이 와르르 떨어지고 온통 황금색으로 깔려있으며 은행잎은 봄과 여름에 청록색이고 늦가을에는 황금색이며 락엽시기에는 더욱 황금나비가 춤춘다.

20.jpg

가을바람이 솔솔 불어 숲을 온통 물들였다.이맘때면 산꼭대기에 서서 멀리 바라보니 온 산천에 알록달록하고 어떤 것은 깊고 어떤 것은 얕으며 어떤 것은 푸르고 어떤 것은 붉게 비친다.그들은 부동한 자태로 해빛을 맞이했는데 지금은 또 부동한 황금층차로 구봉산을 물들이고 아름다운 풍운으로 모든 유람객들을 맞이했다.

19.jpg

산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산을 오르니 마치 시공간의 터널을 지나는 듯 순식간에 구름 위로 올라와 구봉산 전체의 장엄한 가을빛을 내려다보며 자연의 신기한 매력을 느낀다.

18.jpg

구봉산은 마치 대자연이 돌보는 총아와 같다. 봄에"진달래꽃바다", 여름"삼림산소바", 겨울"빙설천지", 가을이 되면"유화세계"로 몸을 흔들어 일년 사계절 다른 풍채, 수시로 자신의 아름다운 풍운을 바꾸어 세인을 놀라게 한다!

17.jpg


도보 등산

독특한 봉림 경관을 일람하다.


구봉산관광지는 도보애호가들의 성지로서 줄곧 신변의 봉령이 아름답고 기송이 무성하여 한걸음한걸음 풍경이라고 할수 있다.가을의 구봉산은 더욱 색채가 화려하고 단풍, 주황, 심록, 연록이 겹겹이 쌓여 산골짜기에서 위로 펼쳐져 있다.

16.jpg

등산을 하면서 운이 좋으면 구름바다도 볼 수 있어요!가을은 운해를 감상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이다. 왕왕 비가 온 후 날이 맑을 때, 그 출렁이고 파도가 용솟음치는 운무가 가을 잎사귀에 흩날리는 것을 볼 수 있다.

15.jpg

가을날의 산길은 썰렁하고 고요하다. 길을 걷는 동안 주위의 그 만산추색, 단풍잎이 흩날리는 아름다움, 그리고 천백년 동안 이곳에 전해져 온 문인들의 호기를 느낄 수 있다. 이런 분위기는 충격적이라고 할 수 있다.

14.jpg

가을날 구봉산 관광지에 오르면 산경이 아주 아름답다.쌀쌀한 날씨에 운동 중에 땀을 약간 흘리고, 다시 산꼭대기에 가서 신선한 공기를 한 모금 마시니 매우 쾌적하다.


만물 수장

솥에 매달려 묵은 막걸리를 마시다.


"샹들리에","불롱","샹들리에","깡통 갈고리"는 형식이 독특하고 역사가 유구하며 천년을 전승하고 장성해도 쇠퇴하지 않는다.

13.jpg

근 천년의 력사를 가진 솥달기는 마성의 특색음식으로서 가을과 겨울철마다 같은 호북성 무형문화유산에 속하는 오래된 막걸리와 솥달기 이 cp는 마성인의 식탁에서 단골손님으로 된다.

12.jpg

대들보에 나무 갈고리를 매달고, 나무 갈고리에 가마솥을 달고, 솥 아래에는 연못이 있고, 많은 사람들이 솥을 에워싸고 앉고, 요리는 하나하나의 품, 술은 한 잔씩 마시고, 좋은 술과 맛있는 음식의 배합은 식객들을 통쾌하게 한다.

11.jpg

구봉산 관광지에 와서 맛있는 솥을 먹고, 순후한 묵은 쌀술을 마시고, 멋진 프로그램을 보는데, 정말"묵은 쌀술, 광주리 불, 신선을 지나면 바로 나"이다.


놀이 종목

스릴러 자극 활력 방출


가을과 겨울은 구봉산 관광지에 와서 재미있는 산악 야외 프로그램을 놀기에 적합하다. 모험, 자극, 스릴, 재미가 모두 있다.


네트 레인저

10.jpg

ATV 산악 트레일러

9.png

시공간 터널

8.jpg

깡충깡충

7.jpg

뉴질랜드 킥보드

6.png

다람쥐 미로

5.jpg

칼봉구라다

4.png

거북봉 산책 House

3.jpg

광속 거북삭

2.jpg

거북탑 1288

1.png


절경+미식+미주

운동 + 재미 + 건강

버프 가득 채우기

사용자의 요구 사항을 원스톱으로 충족

카드 찍으러 올 때까지 기다려 ~


마무 붉은 길 을 걸으며 교제 여행 을 즐기다

2023년 5월 1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후룽고속도로 마무단 주변 8개 톨게이트 (홍안, 홍안성관, 타오화, 철문서, 영가하, 마성동, 구봉산, 목자점) 통행료 어음 (ETC 차량은 인건비 창구에서 통행증빙을 수령해야 함) 에 의거하여 관광지 입장권 (증빙서류당 1장 면제) 을 면제한다.


붉은 발자취를 찾아 붉은 정신을 전승하다

2023년 7월 1일부터 퇴역군인과 렬사유족, 공무로 희생된 군인유족, 병사한 군인유족 등 기타 우대무휼대상은 증인을 우대하여 관광지의 첫 큰 입장권을 면제한다.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