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27 日 星期六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강 건너 낭만, 구봉산 추색 만나보자

作者:구봉산 관광지 发布时间:2022-09-21 15:42 阅读量:110

인간 세상에는 가을날이 길다

번화함은 사라지고 고요함은 많아지네


인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늦가을이다

미약한 가을 바람을 따르다

온화하고 아름다운 9월 속을 달리다

이즈음 구봉산은 가을빛이 한창이었다

나뭇잎이 산들산들 날리고, 바람이 맑아 경치가 아름답다

서서히 피어나는 가을날의 그림들

우리는 길을 따라 산속으로 들어갔다

가을바람은 따스하고 먼 산은 푸르다

시적인 정취에 젖어 있는 아름다운 그림


구봉산 풍경구에서 당신을 초청합니다

9월은 여름의 끝, 가을의 시작이라 모든 일이 멀어진다.눈을 감고 가만히 앉아 자연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다.초목의 마음을 몸에 지니고 청정한 기운을 간직하여 숨을 들이쉴 때마다 마음이 천천히 하나로 융합된다.

图片6.png

가을이 채 가시지도 않은 구봉산에는 계곡의 푸르름과 금빛 찬란한 햇빛이 서로 즐거워하고 있다.산등성이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면, 아침노을과 구름의 바다를 만나, 그림 같은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고, 여기에 일출과 구름의 바다를 좋아하는 당신은, 아주 좋은 감상 장소, 대자연과 편안히 서로 포옹을 즐길 수 있습니다.

图片5.png

치유의 정취를 담고 있는 가을의 경치는 하늘과 구름이 어우러져 몽환적인 빛을 띠게 한다.

图片4.png

벌레도 울고 새도 지저귀며 청산록수도 있고 자극적이고 재미있는 새로운 모험종목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한 번에 얼마나 즐겁고 신나는 9월을 보내게 될것이다.

图片3.png

만물과 함께 꿈속으로 들어가고, 아침해와 함께 아침을 맞이하는 별하늘 캠핑을 즐길 수 있다.

图片2.png

땅거미 진 구봉산, 별빛 찬란하고 밤바람 선들선들 불고 벌레 울음소리 쉬어간다.만물이 고요한 산속에서 밤하늘의 별들과 대화를 나누며 미래에 대한 당신의 기대를 마음껏 별들을 향해 소리쳐볼수 있다.

图片1.png

한 여름에 떨어지는 아쉬움이 가을에는 낭만으로 바뀐다.그립기 좋고 만나기 좋은 가을, 자연으로의 여행을 떠나자!


혜유 참신한 구봉산


저가의 거혜

입장권 + 관광지입장권 55원/인 · 차 (6월 1일부터 관광지입장권 성인 입장권 가격이 110원/인 · 차에서 70원/인 · 차로 조정된다.뿐만 아니라 관광지는 계속 반값할인을 실행하여 방문개별관광객의 입장권은 창구판매가격을 인민페 35원/인 · 차 판매가격으로하고, 관광교통차량은 인민페 20원/인 · 차 판매가격으로 한다.)기간:2022년 6월 1일~12월 31일.


편도를 사서 왕복하다

삭도 인민페 60원/인 · 차 (편도를 사면 왕복운행을 즐길수 있음.)(삭도 원가 편도 60원/인 · 차, 왕복 100원/인 · 차).기간:2022년 5월 11일~12월 31일.


무료 입장권을 구입하다

남, 북문 매표소에서 구이곡체험프로그램 패키지표 + 경치표 (158원/인 · 차)를 구매하면 일률적으로 입장료를 면제한다.기간:2022년 6월 1일~12월 31일.


구름 위로 구봉산을 유람하다

000.jpg


00.png

0.gif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