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19 日 星期五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구 봉 산 관광지 에서 응급 구조 교육 을 실시 하여 응급 처치 능력 을 높이다.

作者:회사 명 发布时间:2021-10-15 10:43 阅读量:91


구 봉 산 관광지 직원 들 의 자구 의식 과 돌발 응급 구조 효율 을 향상 시 키 고 관광객 과 관광지 직원 들 의 생명 안전 을 보장 하기 위해 5A 에 운전 보호 항 로 를 설립 하고 10 월 13 일부 터 14 일 까지 이틀 간 의 응급 구조 교육 을 구 봉 산 관광지 국제 운송 구 곡 에서 실시한다.



이번 교육 은 구 산 중심 위생원 구호 전문가 가 관광지 의 일상적인 업무 상황 과 결합 하여 심 폐 소생, 상처 구 호 는 지혈, 싸매다, 고정, 운반 기술, 긴급 피난 과 방 재 상식, 교통사고, 물 에 빠 지 는 등 흔히 볼 수 있 는 재해 사고 와 돌발 사건 의 대응 과 처 리 를 체계적으로 설명 한다.실습 시간 에 현장 모 의 훈련 을 통 해 '1 인칭' 신분 으로 응급 구조 지식 과 기능 을 능숙 하 게 습득 하고 응급 처치 능력 과 자구 능력 을 향상 시킨다.전체 훈련 참가 자 들 은 정신 을 집중 하고 모든 전문 지식 과 동작 요령 을 진지 하 게 기록 하 며 이번 훈련 은 사고 발생 의 관건 적 인 순간 에 무엇 을 해 야 하 는 지, 어떻게 해 야 하 는 지 를 충분히 인식 시 켜 응급 처치 능력 을 어느 정도 향상 시 켰 다 고 밝 혔 다.



'11 황금 연 휴' 가 끝나 면서 구 봉 산 관광 지 는 정상 적 인 전염병 예방 과 통 제 를 잘 하 는 동시에 '훈련 으로 연습' 하 는 방식 으로 '내공' 을 열심히 연습 하여 관광지 직원 들 의 업무 기능, 종합 소양 과 응급 처치 능력 을 향상 시 켰 다.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