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26 日 星期五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국경일 | 구 봉 산 관광지 전원 행동, 당신 을 위해 휴가 를 무사히 보 낼 수 있 습 니 다

作者:구 봉 산 관광지 发布时间:2021-10-05 11:43 阅读量:111


어느덧 국경절 연 휴가 반 이 지 났 습 니 다. 이때 당신 은 즐 거 운 여행 을 하고 있 습 니까? 아니면 여전히 집에 있 습 니까?



10 월 의 구 봉 산 은 가을 분위기 가 딱 좋다.관광객 들 은 삼삼오오 짝 을 지어 구 봉 산 관광지 에 들 어가 아름 다운 자연 에 몸 을 담 으 면서 맑 은 공 기 를 마음껏 마 시 며 산지 야외 새로운 프로젝트 를 마음껏 즐 기 며 휴가 의 즐 거 운 시간 을 즐 겼 다.



국경절 기간 에 관광객 을 원활 하 게 접대 할 수 있 도록 구 봉 산 관광 지 는 업무 지도 팀 을 설립 하여 전염병 예방 통제, 관광객 서비스, 교통 이 원활 하고 경 교 차량 운영, 시설 설비 유지 등 분야 의 업 무 를 최선 을 다 했다.각 지점 의 직원 들 은 주인공 정신 을 충분히 발휘 하여 관광 접대 업무 에 전념 하여 많은 관광객 들 이 구 봉 산 관광지 에서 '여행 의 편안 함', '여행 의 순 조로 움' 을 느끼 게 한다.



북 문 관광객 서비스 센터 에서 고객 센터 직원 들 은 시종일관 미 소 를 지 으 며 열정 적 이 고 인내심 있 게 관광객 들 의 문의 와 의문 에 대답 하고 승객 휴게소 소파 베갯잇 을 제때에 바 꾸 어 포만 한 열정 으로 팔방 손님 을 맞이 했다.



검표 입구 에서 검표 원 들 은 입장 객 들 의 건강 코드 를 엄 격 히 확인 하고 티켓 구 매 정 보 를 진지 하 게 검증 하여 '녹색 코드' 의 안전 한 통행 을 확보 하 며 관광객 들 에 게 마스크 를 잘 착용 하고 방역 과 예방 을 철저히 하도록 감독한다.



경교 차 탑승 처 에서 직원 들 은 차량 의 출입 을 정확하게 조율 하고 승객 들 이 질서 있 게 차 를 탈 수 있 도록 한다.경 교 차 운전 사 는 안정 적 이 고 안전하게 운전 하여 관광객 들 을 목적지 로 무사히 보 냈 다.



삭도 처 에 서 는 직원 들 이 불편 한 관광객 을 적극적으로 도와 안전하게 케이블카 에 올 랐 다.



설비 관리자 들 은 항상 자 리 를 지 키 고 케이블 에 대한 검사, 유지 와 관 리 를 강화한다.제때에 수리 케이블카 가마 내부 의 파손 부품 을 교체 하 다.


微信图片_20211008114932.jpg


청결 요원 들 은 단지의 구석구석 을 오 가 며 관광지 의 환경 위생 을 유지 하고 좋 은 관광 환경 을 조성한다.



산지 야외 운동 각 항목 에서 직원 들 은 놀이 질 서 를 열심히 유지 하고 관광객 들 의 안전 한 놀이 에 협조 하도록 지도 한다.


국경절 황금 연 휴 기간,


구 봉 산 관광지 에서 대량의 새로운 프로젝트, 새로운 업 태 를 내 놓 았 다.


모든 풍정 이 그림 처럼 아름답다.


관광객 이 몰 려 오기 만 을 기다리다.


열 한 가지 기쁨 이 하늘 을 뒤흔들다.


100. 구 봉 산 마음껏 유람


微信图片_20211008115044.jpg


"매력 구 봉 산".


항공 촬영 대회.


微信图片_20210930130317_副本.png


"카드 새 구 봉 산".


틱 톡 짤 막 한 영상 경연 대회.


微信图片_20210930131809_副本.png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