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26 日 星期五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푸 른 물 청산 은 바로 금 산 은 산-구 봉 산 관광지 조직 이 삼림 보호 주제 에 대한 실습 을 실시한다.

作者:구 봉 산 관광지 发布时间:2021-07-23 14:51 阅读量:332


푸 른 물 과 푸 른 산 이 바로 금 산 은 산 이라는 이념 을 굳건 히 수립 하고 구 봉 산 관광지 의 생태 보호 와 복 구 를 강화 하기 위해 2021 년 7 월 21 일 에 구 봉 산 관광 지 는 현지 임업 기술자 들 을 관광지 에 초청 하여 삼림 보호 주제 의 실습 을 실시 했다.



구 봉 산 관광 지 는 국가 생태 관광 시범 구 로 삼림 보급률 이 95%에 달 하고 국내 에 진귀 한 소나무 자원 이 있다.소나무 암 이 라 고 불 리 는 소나무 선 충 병 은 소나무 속 등 식물 에 해 를 끼 치 는 파괴 적 유행병 이다.병원 선 충 은 매개 곤충 인 송 묵 천 우 를 통 해 영양 을 보충 할 때 상처 에서 나무 질 부 로 들 어가 수지 도 에 기생 하여 대량으로 번식 한 후에 전 주 에 널리 퍼 져 도관 이 막 히 고 식물체 가 물 을 잃 으 며 증발 작용 이 감소 하 며 수지 분비 가 급 격 히 감소 하고 멈춘다.침엽수 가 계속해서 적갈색 으로 시들 어 결국 한 그루 가 말 라 죽 었 다.일반적으로 병 을 느 낀 후 40 여 일이 지나 면 소나무 가 말 라 죽 고 3-5 년 이면 소나 무 를 파괴 할 수 있어 매우 강 한 확산 성과 파괴 성 을 가지 고 있다.



송 묵 천 우 는 소나무 파괴 성 병해 인 소나무 선 충 병 을 전파 하 는 매개 곤충 이 고,플 라 워 기 갑 은 천적 종류 에 속 하 며,주요 기생 대상 은 송 묵 천우 유충 이다.기주 검색 능력 이 뛰 어 나 나무 줄기 에서 송 묵 천 우 를'추적 추격'하여 천 우 를 죽 이 고 소나무 선 충 병 전파 매 체 를 차단 하 는 목적 을 달성 할 수 있다.예방 치료 에서 플 라 워 기 갑 을 이용 하여 소나무 선 충 병 을 예방 치료 하 는 매개 곤충 인 송 묵 천 우 는 친 환경 적 인 예방 치료 전략 이다.이날 구 봉 산 관광지 전 직원 은 뜨 거 운 태양 을 무릅 쓰 고 관광지 경내 산림 숲 과 풀 사 이 를 누 비 며 플란넬 기 갑 알 을 투하 해 송 묵 천우 충 구 밀 도 를 줄 이 고 소나무 선 충 병 발생 을 억제 하 는 데 힘 을 보 탰 다.



이번 삼림 보호 주체 의 실습 은 실제 행동 을 통 해 직원 들 이 자발적으로 녹색 생활 방식 을 실천 하고 주변의 삼림 자원 을 사랑 하도록 제창한다.다음 단계 에 구 봉 산 관광 지 는 현지 임업 기술자 와 계속 합작 하여 예방 체 계 를 계속 보완 하고 구 봉 산 관광지 의 생태 관광 품질 을 향상 시 켜 왕래 하 는 관광객 에 게 좋 은 관광 환경 을 제공 할 것 이다.



구 봉 산 관광지 경내 에는 산 이 푸 르 고 물이 수려 하 며 환경 이 아름 답 고 공기 가 신선 하여'녹색 보고'라 고 불 린 다.최근 몇 년 동안 마 성 구 봉 산 관광 경영 관리 유한 공 사 는'공동 건설,공 치,공유'이념 을 계승 하여'푸 른 물 청산'에서'금 산 은 산'으로 의 효과 적 인 전환 이념 을 확고부동 하 게 실천 하여 관광지 관광 관리 서비스 수준 과 생태 자원 보 호 력 을 큰 폭 으로 향상 시 켰 다.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