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20 日 星期六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구 봉 산 관광지 제3 회 음악 텐트 축제 개막 식 공연 이 원만 하 게 막 을 내 렸 다.

作者:구 봉 산 관광지 发布时间:2021-07-19 17:27 阅读量:269


여름의 정취 가 짙다.


캠핑,음악,카니발...


시간 을 내 서 비 워 주세요.


구 봉 산 관광지 제3 회 음악 텐트 축제!


끝내!우!기다리다네!너!


7 월 17 일 오후 20:00,구 봉 산풍 경구 마 케 팅 총감독 호 명소 의 환영 인사,그리고 현장 관중 들 의 뜨 거 운 박수 속 에 구 봉 산풍 경구 제3 회 음악 텐트 축제 가 정식으로 막 을 올 렸 습 니 다~



이 밤의 구 봉 산 풍경 구 는 유 난 히 특별 합 니 다.넓 은 야외 무대,화려 한 10 색 조명,열정 적 인 록 음악,알록달록 한 텐트,찬란 한 모닥불,향 긋 한 음식 바 비 큐,그리고 산 을 넘 고 구 봉 산 에 모인 내빈 여러분 들 이 있 기 때 문 입 니 다.



지금 이 순간,당신 은 아직도 그날 밤의 열정 에 빠 져 있 습 니까?아니면 참가 하지 못 했 거나 현장 분 위 기 를 느끼 고 싶 습 니까?그럼 뭘 더 기 다 려?이브 닝 파티 의 멋 진 순간 을 함께 음미 해 보 세 요.


微信图片_20210719124057_副本.png

微信图片_20210719124053_副本.png


고 쟁 연주,무술 공연 과 민속 공연 은 최고의 시청 각 으로 현장 에 있 는 관중 들 에 게 정신 문화 의 큰 식 사 를 제공 했다.


微信图片_20210719162720.jpg


산 에는 시원 한 바람 이 불고 있 지만 구 봉 산 의 열정 은 계속 뜨 거 워 지고 있다.역 동적 인 록 송 듀엣,감동적인 라 이브 밴드 연주 로 현장 분 위 기 를 점차 고조 시 켰 다.


微信图片_20210719162817.jpg


올 해 는 마침 중국 공산당 창립 100 주년 을 맞 았 다.빨간색 이 야 기 를 잘 하고 빨간색 문 화 를 전승 하기 위해 구 봉 산 관광지 의 스 태 프 들 은 마 성 본토의 빨간색 이야기 인 을 상황 극 으로 각색 하고 이 역 사 를 재현 하여 현장 관중 들 의 일 치 된 칭찬 과 박 수 를 받 았 다.



밤 은 수 증 기 를 피 우 며 들 끓 었 고,이 밤 에는 함 성과 음악 소리 가 부 딪 쳐 하늘 을 찌 를 듯 했다.찬란 한 모닥불 이 비 치 는 가운데 시 크 한 기관차 공연 과 불꽃 이 어 우 러 졌 다.흔 들 리 는 기관차 가 모닥불 을 둘러싸 고 춤 을 추 며 사람들 은 불꽃 과 함께 뛰 었 다.



저녁 파티 후 날씨 때문에 텐트 캠핑 을 할 예정 이 었 던 관광객 들 은 일 부 는 여전히 유숙 캠프 에 머 물 렀 고 일 부 는 관광지 에 있 는 민 박 호텔 에 입주 해 벌레 울 음 과 함께 거북이 의 수호 에 푹 빠 졌 다.



아름 다운 시간 은 항상 짧 고 즐 거 운 웃음소리 속 에서 구 봉 산 관광지 제3 회 음악 텐트 축제 가 원만 하 게 막 을 내린다.이번 축 제 를 놓 친 친구 들 도 낙담 하지 마 세 요.구 봉 산 관광 지 는 다음 주 토요일 에 정기 적 으로 텐트 페스티벌 파 티 를 개최 합 니 다.레저 휴양 지인 구 봉 산 관광지 에 와 서 더 위 를 식 히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