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27 日 星期六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곡우 철 에는 진달래 가 피 기 를 기다 리 고 있 습 니 다!

作者:구 봉 산 관광지 发布时间:2021-04-20 18:20 阅读量:64


진달래 해기 지연 알림


微信图片_20210420183507.jpg


올 봄 은 온도 상승 이 비교적 느 리 고 최근 에 구 봉 산 지역 에 장마 가 계속 되면 서 구 봉 산 관광지 의 진달래 꽃 피 는 시간 이 작년 보다 늦 어 졌 다.


올해 꽃 피 는 기간 은 4 월 25 일부 터 5 월 10 일 까지 이 며, 꽃 피 는 기간 은 5 월 11 일부 터 5 월 20 일 까지 이다.


관광지 에 대한 이해 와 지원 에 감 사 드 립 니 다. 구 봉 산 관광지 의 공식 적 인 공중 번호 와 홈 페이지 를 주시 하고 꽃 이 피 는 정 보 를 즉시 얻 으 십시오.




정원 앞 에 꽃 이 피고 지 는 것 을 구경 하 며


하늘 을 따라 구름 을 휘 감 고 있다.


인생 에서 가장 아름 다운 일 은 바로 여기에 있 는 것 이다.



삶 은 시 와 먼 곳 이 아니 라


그리고 평범한 생활 과 아름 다운 봄.


현재 미의 분 위 기 는 아직도 업그레이드 되 고 있다.


우 리 는 구 봉 산 풍경 구 와 약속 을 합 시다.


진달래 의 '성세 의 꽃' 을 함께 기대 해 봅 시다!


이상 의 사진 은 모두 최근 의 실제 촬영 이다


구 봉 산 관광지 꽃 감상 안내


주소:

구 봉 산 관광지 (북 대문).

관광 지 는 '북 진 북 출, 내부 환 승' 모델 을 실시 하고 모든 관광객 들 이 관광지 북 대문 에서 경 교 차 로 환 승 하여 관광지 에 들어간다.


시간 대별 예약:

수많은 관광객 들 의 생명 안전 을 보장 하기 위해 관광 지 는 온라인 예약 제 도 를 실시 하고 관광객 들 은 반드시 하루 전에 '후 베 이 관광' 이라는 작은 절 차 를 통 해 예약 해 야 한다.당일 예약 인원 이 접대 상한 에 도달 하면 예약 을 정지 합 니 다.


자가 운전 여행:

타지 에서 자가 운전 하 는 관광객 과 관광버스 가 마 성의 동쪽 에서 고속 으로 내 려 가 상하 이 룽 대로, 허 쟈 량 정 로, 346 번 국도 가 곰 의 집 을 거 쳐 구 봉 산 관광지 북 대문 에 도착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

관광지 북 대문 에 도착 한 후 차량 은 북 대문 밖 주차장 에 통일 적 으로 주차 되 었 다.


시내 전용 버스:

마 성 북 역 곰 집 (구 봉 산 관광지 북 대문)

출근 시간: 마 성 북 역, 곰 집 두 곳 은 매일 6 시 30 분 에 개발 반 입 니 다.

주 행 노선: 마 성 북 역 - 여객 운송 센터 - 꽃 도시 호텔 - 이 교 원 관광객 집산 센터 - 난쟁이 교 - 곰 가게


관광지 입장료:

2021 년 4 월 10 일부 터 시 물가 문서 의 규정 에 따라 2021 년 구 봉 산 의 꽃 구경 성수기 가격 정책 은 입장권 110 위안 / 인, 경 교 차 40 위안 / 인, 삭도 상 행 60 위안 / 인 · 회, 하 행 60 위안 / 인 · 회, 연 표 100 위안 / 회 이다.(성수기 시 기 는 그해 4 월 1 일부 터 5 월 31 일 까지)

관광객 들 은 관광지 대중 번호 메뉴 표시 줄 - 온라인 예약 을 통 해 입장권 등 을 구 매 할 수 있 습 니 다.


혜택 정책:

(1) 현역 군인, 군 대 는 퇴직 간부, 6 세 (6 세 포함) 이하 또는 신장 1.2m (1.2m 포함) 이하 의 어린이, 70 세 (70 세 포함) 이상 의 노인, 장애인 및 중도 장애인 의 동반 자 를 포함 하여 유효 증명서 에 의 해 입장권 을 무료 로 받 습 니 다.

(2) 6 세 (6 세 미 포함) 에서 18 세 (18 세 미 포함) 까지 미성년 자, 전일제 대학 본과 및 이하 학력 학생, 60 세 (60 세 미 포함) 에서 70 세 (70 세 미 포함) 까지 의 노인 은 유효 증명서 에 의 해 절반 으로 할인 하여 입장권 을 받 습 니 다.

(3) 관광지 안의 종교 활동 장소 에 속 하 는 종교 교직 인원 과 그 직원, 관광지 안의 종교 활동 장소 에 속 하 는 종 교 는 같은 종교 의 성직자 이 고 입 교식 을 거행 하 며 종교 증빙 서 류 를 가 진 똑 같은 종교 종교 신자 들 은 유효한 증명 서 를 가지 고 관광지 에 들 어가 종교 활동 장소 로 입장 하면 입장권 을 받 지 않 는 다.

(4) 홍콩, 마카오, 대만 의 입국 관광 청소년 은 유효한 신분 증명 에 의 해 내륙 청소년 과 동등한 입장권 가격 혜택 을 받는다.

(5) 법률, 법규 가 관광지 입장권 가격 감면 혜택 에 대해 따로 규정 한 경우 그 규정 에 따른다.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