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19 日 星期五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양질 의 서 비 스 는 사람의 마음 을 따뜻 하 게 해 주 고, 구 봉 산 풍경 구 는 다시 관광객 들 의 호평 을 받 았 다!

作者:구 봉 산 관광지 发布时间:2021-04-19 11:37 阅读量:34


최근 에 마 성의 기온 이 안정 적 으로 상승 하고 따뜻 한 햇빛 이 많은 마 성 시민 과 주변 관광객 들 이 집 을 나 와 따뜻 한 햇빛 을 받 도록 끌 어 들 였 다.구 봉 산 관광 지 를 찾 아 구 봉 산 의 독특한 매력 을 즐 기 는 관광객 들 이나 한가 로 이 협곡 에서 자연 경 치 를 감상 하거나 산 을 오 르 며 생각 을 비우 거나 핸드폰 을 들 고 박람 원 의 진달래 와 함께 기념 사진 을 찍 어 즐 거 운 주말 시간 을 보 내 도록 한다.



햇빛 이 쨍쨍 하고 경치 가 좋아 서, 푸 른 사람 이 활짝 웃 고 있다.4 월 17 일 에 구 봉 산 관광 지 는 문명 하고 즐 거 운 타지 관광객 들 을 접대 했다. 그들 은 관광 을 한 후에 관광지 의 가이드 인 행 호 림 등 에 대한 열정, 세심 하고 세심 한 서비스 에 박 수 를 치 며 이 행 사 를 했다.또한 서비스 직원 들 의 전문 적 이 고 능숙 한 업무 지식 을 칭찬 하여 그들 로 하여 금 놀이 하 는 과정 에서 즐거움 을 느끼 게 하고 관광지 의 인문 적 정 취 를 충분히 느끼 게 하 며 구 봉 산 의 자연 경 치 를 체험 하 게 하고 구 봉 산 관광지 의 경치 와 사람들 에 게 미련 을 가지 게 한다.



구 봉 산 관광 지 는 기봉, 푸 른 물, 임 해, 운무 가 하나 로 모이 고 산 의 높 은 봉우리, 식물 이 변화 가 많 고 기후 가 쾌적 하 며 경치 가 아름 다운 등 특징 을 지닌다. 관광, 관광, 엽기, 해돋이 일몰 감상, 운해 의 별 을 바라 보 는 가경 이다. 매년 4 월 부터 5 월 초 까지 구 봉 산 관광지 안의 핵심 관광지 중 하나 인 만 산 에 개 방 된 야생 진달래 해 는 모두 팔 방 관광객 을 끌 어 온다.유랑 하 며 감상 하 다.



꽃 구경 성수기 와 노동절 연 휴 를 맞이 하여 안전 한 환 적 관광 환경 을 조성 하고 관광 서비스의 질 을 향상 시 키 며 질 좋 은 고객 서 비 스 를 제공 합 니 다.구 봉 산 풍경 구 는 세분 화 작업 을 하고 각 주차장 의 보안 환경 미화 원 구역 에서 지역 까지 의 책임 구분 을 실시한다. 관광객 센터 안내소 가 미소 짓 고 주동 적 으로 안내 한다. 매 표 창구 에서 인내심 있 고 세심 한 열정 서 비 스 를 제공한다. 검표 소 까지 질서 있 게 운행 하고 경 교 사업 부 에서 수 십 대의 운송 차량 을 분산 시 키 고 관광객 유 동량 과 관광지 안의 각 노선 구역 과 산 상 지역 이 주도면밀 하 다.서비스 등 은 꽃 구경 성수기 동안 관광지 의 안전 하고 질서 가 있 는 것 을 최선 으로 보장 합 니 다.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