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3 月 29 日 星期五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전승 하여 대별 산 정신 을 발양 하 라!후 베 이 (湖 北) 교통 투자 그룹 은 고속 당 사 를 따라 빠 른 속도 로 발전 하여 당 기 를 말단 일 선 에서 높이 휘 날 리 게

作者:호북성 지역 투자 发布时间:2021-04-15 10:06 阅读量:96


4 월 14 일 에 후 베 이 (湖 北) 교부 투 그룹 당 위원회 서기, 회장 용 전 화, 당 위원회 부서기, 진 열 차 오 (陳 泰 泰) 사장 대 오 는 그룹 이 관할 하 는 마 무 의 '빨 간 고속도로' 를 따라 이선 념 옛 집 기념 원, 대별 산 정신 빨간색 전시관 에 가서 빨간색 옛 땅 을 다시 걷 고 혁명 선열 을 기 리 며 입당 선서 문 을 다시 읽 으 며 사상 적 위력 을 깨 달 았 다.그리고 말단 라인 에 깊이 들 어가 홍 안 톨 게 이 트 당 건설 업무, 상하 이 룽 고속 홍 안 연결 라인 프로젝트 의 건설, 대 이산 회사 의 경영 상황 을 조사 하고 학습 효 과 를 업무 동력 과 실제 효과 로 전환 하도록 노력 했다.



용 전 화 는 고속도 로 를 따라 혁명 의 옛 주소 에 들 어가 당사 학습 교육 을 실시 하 는 것 은 주변 당 사 를 잘 배우 고 빨 간 유전 자 를 전승 하기 위해 사상 과 정신 적 으로 깊 은 세례 를 받 는 것 이 라 고 강조 했다. 고속도로 투자 건설, 교통 산업의 새로운 업 태 를 느끼 고 지역 경제 사회 발전 에 커 다란 변 화 를 가 져 와 초심 을 잃 지 않 고 사명 을 명심 하 는 담당 의식 을 강화 하기 위해 서 이다.기층 에 깊이 들 어가 민심 의 소 리 를 듣 고 역사 역 사 를 배 워 서 효과 적 인 전환 을 추진 하고 새로운 시대 의 장정 길 을 잘 걷 도록 노력 하 며 우리 성에 '지점 을 만 들 고 앞장 서 며 신 편 을 창작 하 는' 데 새로운 힘 을 기여 한다.


그룹 은 집에 서 나 택 화, 공 지 홍, 샤 오 텅 문, 나 수 룡, 담 혜 농, 배 병 지, 뇌 승 을 이 끌 고 공 부 를 한다.



이선 념 의 생가 기념 원 에서 용 전 화 는 모두 와 함께 이선 념 동지의 위대 하고 빛 나 는 일생 을 돌 이 켜 보 았 고 진 정 초 와 함께 꽃 바 구 니 를 드 렸 으 며 전체 줄 은 추모 하 며 경 의 를 표 했다.


微信图片_20210415095415.jpg


대별 산 정신 빨간색 전시관 에서 사람들 은 악 예 안 후 이성 혁명 근거지 에서 혁명 을 전개 하고 발전 하 는 웅대 한 역 사 를 열심히 배 웠 다. 그리고 현장 에 당사 학습 교육 회 를 열 어 교육 영화 인 을 관람 하고 '후 베 이 성 교부 그룹 당사 학습 교육 기지' 라 는 표지 판 수여 식 을 열 었 다. 용 전 화 는 전체 당원 들 을 이 끌 어 당 에 다시 들 어 갈 것 을 맹세 하고 진 강 초 는 회 의 를 주재 했다.



용 전 화 는 홍 안 마 성 혁명 구 는 중국 혁명 의 중요 한 책원지 라 고 지적 했다. 대별 산 정신 은 중국 공산당 정신 계보 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이다. 빨간색 유전 자 를 전승 하 는 것 을 정치 초심 을 영원히 유지 하 는 원천 으로 삼 아 빨간색 문화 자원 을 계속 추출, 발굴, 전승 하고 지속 하 며 융합 시 켜 야 한다. 두 백년 의 역 사 를 교차 시 킬 때 기층 당 건설 에 새로운 활력 과 부 를 불 어 넣 어야 한다.새로운 함 의 를 주다.활 그룹 고속도로 주변 에 있 는 빨간색 자원 을 잘 활용 하여 '빨 간 고속도로', '빨 간 교육 기지' 를 만들어 혁명 옛 주 소 를 당사 의 '교실' 로 만 들 고 문물 과 사 료 를 당사 의 '교재' 로 만 들 며 영 열 을 당사 의 '교사' 로 모범 화하 고 당 사 학습 교육 에서 우수한 기풍 을 전승 하 며 정신 적 인 혈통 을 이 어가 도록 해 야 한다.인민 의 입장 을 지 키 고 민중 의 감정 을 강화 하 며 민중 의 노선 을 실천 해 야 한다. 국민 을 위해 실 용적 인 일 을 하고 좋 은 일 을 해 야 한다. 높 은 기준 과 높 은 품질 로 상하 이 룽 고속 홍 안 연결선 등 중대 한 교통 프로젝트 를 잘 건설 하고 국민 들 의 이동 조건 을 계속 개선 하여 경제 사회의 질 좋 은 발전 에 교통 기반 을 다 져 야 한다.


그룹 각 부서 의 책임자 와 당원 대표, 고 로 회사, 오 동 운영 회사, 대별 산 회사 의 관련 지도자 들 이 참여 한다.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