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18 日 星期四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소프트실력을 향상시키고 전력 충동 5A-구봉산풍경구 전체 전원의 내훈 전기록

소프트실력을 향상시키고 전력 충동 5A-구봉산풍경구 전체 전원의 내훈 전기록

作者:후명승지 진영 发布时间:2021-01-15 14:30 阅读量:91

       구봉산풍경구 5A 설립속도를 다그치고 종업원의 전반 자질과 봉사수준을 제고하기 위하여 12월 28일부터 1월 12일까지 구봉산회사는 전원관광봉사지식기능훈련을 알심들여 조직하여 전체 직원들에게 하나의 지식을 배부하게 주었다.

       이번 훈련은 준비한 시간이 길고 준비가 충분하다.고객센터에서는 사전에 회사 책임자의 배려로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수업선생님과 접목시켰기 때문에 교과목 설계의 목적성이 높고 내용이 풍부했다.초빙한 교원, 대학교에서 장기간 강의를 하는 전업교수, 업종내 실기조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 업종주관부서의 학자형 리더가 있다.모든 것을 아우르는 과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다음은 이번 훈련의 다양한 모습을 하나씩 자세히 살펴본다.



image.png


    12월 28일, 개강식에서 구봉산회사 책임자 호재제가 연설을 발표하여 훈련사업에 대한 요구를 제기했다.이후 첫 수업은 황 사범 학원 스쿨 Ding Houchun 선생님이 모두 기업 관리학 강의를 위해 정 선생님 관광지 촹 5a의 실정에 결부시 켜 중점을 어떻게 설명 서비스 향상으로 많은 유명 기업에서'사람'의 관리와 새로 운 기술의 응용 분야의 판례를 계발 관광지 관리자와 직원 전체의 이미 지를 관리 지혜'사람'에 대한 사업을 잘하, 기술적 수단으로 시장을 잘 실시하다. 한다.


image.png


image.png


    두번째 시간에는 삭도특수기술일터를 위해 특별히 무한삼특삭도회사의 부사장기사에게"삭도안전상식"을 강의해주었다.삭도의 종업원은 학습노트에 다음과 같이 참답게 기록하였다. 삭도는 전동기가 강철바줄을 움직여서 차량을 견인함으로써 지표에 부설되고 일정한 경사도가 있는 궤도를 따라 운행하는 교통수단이다.유지 지식의 요점:수선 조정, 수평 조절, 배수 도랑 청소, 궤도의 모든 볼트의 정기적인 밀착과 녹 방지, 매일 운행 전에 반드시 궤도를 점검하여 설비의 안전과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해야 합니다.


image.png


image.png



     전체 직원들의 서비스의식과 서비스이념을 효과적으로 제고시키기 위하여 이번 교육에서는'문명관광서비스예의'과목을 또 한번 배치하였다.강의는 황강사범학원 출신 감정 선생님입니다. 그녀는 전국 가이드 대회, 관광서비스 기능대회에 여러 번 학생들을 이끌고 예절 강습 지도 선생님입니다.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감 선생님은 자신의 교수경험과 관광지의 실제 상황에 결부하여 알기 쉽게 서비스예절이론을 해석하고 현장에서 상호작용을 하는 등 방식을 가르쳐 관광지의 서비스예절, 서비스 인원의 동작과 자세, 행동거지의 매력을 가르쳐 학습하면서 현재 실천하는 패턴으로 훈련하는 직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image.png


    안 하면 사기꾼이요, 안 하면 바보요, 하면 재주꾼이요.정보선전기능과목에서 홍보부서로부터 다년간 작문경험이 있는 선생님이 알려준 말이다.풍경구의 선전은 시장판매의 일부분으로서 시장판매는 소비자의 효익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자신의 가치를 현실화한다.모든것은 풍경구의 형상을 수립하고 시장을 공략하며 종국적으로 풍경구의 발전을 실현하기 위한것이다.


image.png


   각 부문의 인원에게 재무기초지식과 회사재무관리제도를 료해하게 하기 위하여 회사는 대별산회사의 재무전문인원에게 체계적인 훈련을 진행할것을 요청하였으며 주로 회사심사비준절차, 각종 비용결산과정 등 면에서 계통적인 설명을 진행하였다. 


image.png


    이외에도, 이번 내훈에서는 풍경구의 안전 관리와 프로젝트 관리 과목을 안배하여, 풍경구의 운영 관리 각방면에서 직원들의 지식 비축과 업무 기능을 강화하였다.


image.png


image.png


    며칠 간의 학습 강화를 거쳐 회사 직원들의 서비스 의식과 책임 의식이 한층 더 강화되었다.교육이 끝나자 전 직원이 수료 시험에 참여했다.직원들은보편적으로, 훈련과학습을통해사상의식이제고되고, 서비스의식이강화되고, 업무기능이늘어났고, 앞으로일하는과정에자주학습하는습관을양성하고계속일을향상시키고효율성을, 풍경구의급속한발전속도와일치한다고생각하고있다!많은 직원들이 이번 양성과 학습을 계기로 배운 새로운 지식, 새로운 이념으로 일상 업무를 지도하고 스스로 좋은 이미지를 수립하며 관광객 접대 수준을 제고하여 관광지 5A를 창조하는 데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image.png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