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27 日 星期六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호북 무장경찰 장병들이 구봉산'대별산 정신 홍색전시관'에서 당원 활동을 펼쳤다

호북 무장경찰 장병들이 구봉산'대별산 정신 홍색전시관'에서 당원 활동을 펼쳤다

作者:다바이산회사 发布时间:2021-01-12 09:41 阅读量:68

     나는 중국공산당에 가입하고, 당의 강령을 옹호하고, 당규약을 준수할 것을 지원한다.낫추들은 서로 붉은기를 껴안고있으며 맹세성원들은 마음속으로당에 달려들었다.1월 8일, 마도시 구봉산기슭에서 호북무장경찰총대는 장병들을 훈련시키고 당휘장과 선서를 향해 우권을 높이 들고 장엄한 선서를 했다.장병들이 대별산 정신홍색전시관에서 벌이고 있는 당원 주제 행사다.


image.png


   역사를 잊어서는 안 된다.전람관에서 광범한 당원들은 한장의 사진, 한단락의 글을 통해 선배들의 종적을 찾고 력사의 발자취를 깨달으며 전쟁의 호기를 체험했으며 모두의 마음은 더없이 흥분되였다.그들은 설명을 들으면서 소중한 실물을 자세히 보았다.


image.png


  "초심을 잊지 않고 사명을 잊지 않으며 영원히 당과 인민의 충직한 호위병이 되겠다"는 선홍색 현수막이 장병들앞에 펼쳐졌고 당원들은 분분히 손에든 필을 들고 자신의 이름을 정중하게 서명하였다.


image.png


    2021년은 중국공산당 창건 100주년이 되는 해이다.100년의 누더기옷에, 100년의 수레옷에, 100년의 간고한 탐색에, 중국 공산당은"오랜 시간이"실용주의 태도와는 나에게 있지 않습니다,"성공하면 반드시 내가 있습니다"의 정신으로, 중화민족의 수레를 시대의 큰 흐름속에서 끊임없이 파괴해서, 인류 발전사에 놀라운 기적을 창조했다.


image.png


    "마성은 붉은 땅이다.이 팀의 리더는 장병들을 향해"새로운 시대에 접어들면서 우리는 대별산 (大别山) 정신을 크게 발양하고 붉은 문화의 주체정신을 더욱 발양하며 장병들의 붉은 기억을 함양하고 영웅적 기개와 풍골을 더욱 잘 전승하며 더욱 우수한 성적으로 당 창건 100 (주) 년에 경의를 표해야 한다.


   소소한 지식

   2019년 9월, 시진핑 총서기는"대별산 (大별산) 정신은 우리 당의 귀중한 정신적 재산"이라며 중국 공산당의 정신 계보에서 차지하는 대별산 (大별산) 정신을 긍정했다.1921년 중국 공산당이 탄생하고 1949년 신중국이 창건되기까지 대별산 군민은 당의 령도하에 피어린 투쟁을 벌이고 앞사람이 쓰러지면 뒤사람이 이어나가며 끊임없이 혁명투쟁을 벌여"28년 홍기는 꺼지지 않는다"는 혁명의 기적을 창조하였고 력사에 길이 빛날 대별산 정신을 배태하였다.당이 대별산 군민의 장기적인 혁명투쟁실천을 령도하여 대별산정신의 형성과 발전을 결정하고 대별산정신의 풍부한 내포를 형성하였다.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