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24 日 星期三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황강시 당위원회 상무위원, 부시장 동파 대별산회사에 가서 구봉산풍경구 5A 건설사업 조사연구 지도

황강시 당위원회 상무위원, 부시장 동파 대별산회사에 가서 구봉산풍경구 5A 건설사업 조사연구 지도

作者:다바이산회사 发布时间:2021-01-09 10:17 阅读量:141

     1월 7일, 황강시 당위 상무위원이며 부시장인 둥보는 황강시 정부 판공실 부주임인 허펑화, 황강시 문려국장 왕젠쉐일행을 이끌고 후베이교통투자대별산회사에 가서 구봉산 5A 급 관광지 건설 사업을 조사 지도하고 좌담회를 가졌다.마성시 당위원회 부서기, 시장 차이쉬안, 호북교통터우 대별산회사 당위원회 부서기, 총경리 위젠, 마성시 당위원회 상무위원, 선전부장 왕파, 마성시 정부 부시장 돤징, 호북교통터우 대별산회사 부총경리 왕펑, 오보옥, 강국권 사장 보좌가 조사에 참여했다.


image.png


   회의에서 동파는 호북교두대별산회사가 2017년에 구봉산풍경구를 인수한 이래 수행해온 사업과 전기단계 5A의 제반 사업을 충분히 긍정하여 풍경구의 관광환경질과 서비스질을 유력하게 제고시켰을뿐더러 동시에 새로운 형상을 보여주었고 새로운 성과를 구현했으며 새로운 형상을 수립했다.그는 5A를 창조하는 것은 단지 하나의 영예를 쟁취하는 것뿐만 아니라, 관광지의 품질, 품격, 브랜드를 제고하는 하나의 중요한 조치라고 지적했다.

    동파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첫째, 립장을 높여 2021년에 구봉산 5A 급 관광지를 성공적으로 건립할 결심을 내렸다.5A 브랜드의 함금량과 관광발전과 지방경제발전에 대한 중요한 의의를 인식해야 한다.둘째, 인식을 심화하여"남을 버리고 누구냐"는 책임감과"때를 기다리지 않는다"는 긴박감을 증강해야 한다.5A 설립의 기회를 포착하고 정부와 건설주체가 책임을 지면서 하루빨리 성공하도록 노력해야 한다.셋째, 대조표에 대한 정돈개진과 고도화를 완성해야 한다.검수표준보다 더 높은 수준에서 건설을 추진하고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시설과 봉사 관리수준을 전면적으로 향상시켜야 한다.넷째, 특색을 살리고 체험을 강화하여 5A 건설로 고품질발전을 이끌어야 한다.관광 풍치지는 꽃 문화, 빨간색 문화, 지질 문화에 입각하여 특색을 발굴하고 사계절 관광 상품을 만들어 관광객에게 목적성, 체험성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image.png


    채서안은 구봉산 5A 건설사업상황을 회보했다.그는 구봉산 5A 건설사업이 가동된 이래 마도시는 상기의 인솔하에 건설을 틀어쥐고 중점을 돌출히 하는것을 견지하며 풍부한 제품을 건설하는것을 견지하고 관리를 향상시켜 건설을 틀어쥐였다고 표시했다.다음 단계, 전 시는 계속 표준과 대조해 부족점을 미봉하고 특색이 강한 제품에 립각하여 확실하게 건설을 추진하여 빠른 시일내에 성공을 거둘수 있도록 확보한다.

image.png


    Yu Jian은 호 북 성 대별 산 JiaoTou 회사에 따라 최신 국가 문 여단 5a 급 관광지 방면을 평정하는 사업에서 새로 운 동향을 추가 공적 자금 투입 강도를 높 여야하 며 거북 도봉산 5a 창설의 평가 사업을 서둘러 추진 과정, 관광지에 대한 전면 승격과 품질 향상에 드는 뚫을"마지막 1 킬로 메 터, 확보 하루빨리 거북 도봉산 5a 창설 목표를 완수하였다.


image.png


   회의에서 마성시당위 상무위원이며 선전부장인 왕파, 마성시정부 부시장 단정, 마성시 문려국, 구봉산풍치구관리처 등 단위책임자들이 각각 구봉산 5A 공략 사업에 대해 견해를 밝혔다.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