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19 日 星期五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한가위 맞아 국경절 축하하며 쌍절맞이, 귀봉산 즐겁게 모이네

한가위 맞아 국경절 축하하며 쌍절맞이, 귀봉산 즐겁게 모이네

作者:후명승지 진영 发布时间:2020-08-25 14:01 阅读量:48

        추석과 국경절이 겹치는 기간인데 휴가 계획은 잘 짰습니까?안전하면서도 교통체증 없이 지내고 싶으세요?유쾌한게 뭐 먼 거 아냐?그 출신이 너에게 좋은 곳을 알려 주마!구봉산으로 오세요.


     구봉산은 공기가 깨끗하고 환경이 아름답다.이곳에는 금추예술제가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음악, 무용, 무형문화 그림자극이 있다.관광 풍치 구역에서는 올해 많은 신관광지를 증가시켰으니, 와서 놀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결산


1. 락락구봉산


정부 출범 71주년을 경축하기 위하여'사랑과 동행하며 호북성을 관광하는'활동에 대한 홍보와 홍보를 강화하여 구봉산풍경구'금추예술제'의 내용을 풍부히하고 농후한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여 관광객 참여도와 체험감을 더하며 구봉산의 브랜드 인지도와 서비스품질을 한층 더 높이고 영향력과 흡인력을 확대하였다.절로써 이름을 날리고 절로써 판촉한다는 목적으로 2020 구봉산 락락구봉산 고산음악회 행사를 기획한다.


활동 시간


2020년 10월 1일~10월 7일


활동 지점


구이펑산풍경구 (관문우)


활동 형식


1) 음악, 무용 공연

image.png

2. 인문 구봉산


구봉산은 력사가 유구하며 명인들의 아사가들의 풍운제계의 명승지이다.구봉산은 사계절이 분명하고 보기 좋고 험준하며 수려한 자연경관으로 팔방의 관광객을 끌어들였다.


활동 시간


2020년 10월 1일부터 10월 8일까지 (회의수 미정)


활동 지점


구봉산풍경구 (관문우, 구봉협)


활동 형식


무형영화-그림자극공연


6. 활동배치


밤 19:00에서 공연

image.png


3. 영상 구봉산


구봉산풍경구는 관문요주차장에다 구봉산의 풍광을 주제로 한 사진작품전시를 열고 관람객들에게 구경중의 구봉산의 아름다운 그림을 보여주고있다.2020년 구봉산 황금가을 페스티벌 사진전을 선보인다.


활동 시간


2020년 10월 1일부터 10월 8일까지 (실제상황에 따라 연장할수 있음)


활동 지점


구이펑산풍경구관관우


활동 배치


1. 공모전:2020년 9월 15일까지 기존 작품을 정비해 최근작을 적당히 늘인다.모든 작품은 구봉산풍경구의 사계절풍경과 중대한 활동을 반영하는것을 위주로 하였다.


2. 작품 배치:9월 25일 전까지 전시실 제작과 작품 배치를 완료.모집한 작품은 통일적으로 제작하여 표구, 장정풍격이 통일되고 형식이 통일되고 크기가 통일된 전시대에 붙이는 동시에 전시판을 관문 요금추예술축회 현장에 놓아 음악회와 련동효과를 형성한다.


image.png

4. 구봉산의 춤을 추다


관광객 참여도와 체험감을 높이고 구봉산의 브랜드 지명도와 서비스 품질을 한층 더 높이며 영향력과 흡인력을 확대한다.절로써 이름을 떨치고 절로써 판촉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2020 구봉산 춤판 구봉산 행사를 특별히 계획한다.


활동 시간


2020년 10월 3일~10월 6일


활동 지점


구이펑산풍경구 (관문우)


활동 형식


1) 어린이무용


2) 광장무


활동 배치


오전 9시 문화타운


오전 10시 30분 공연 연기


오전 11시 30분 점심


음악회 활동 (관문 우연 무대) 오후 15시에 시작


오후 16:00에서 귀환을 끝마치다



image.png

5. 구봉산의 비밀을 탐지하다


마성구봉산, 기이한 경치 33, 구봉산풍경구는 호북성 동부, 악예환 3개 성이 맞닿은 대별산 중부 구간 남쪽기슭에 자리잡고있으며 성소재지인 무한과 린접하고있다.은 신기 한 거북 봉, 웅장 한 수국과 이미지 박진감 넘치는 구미 등 九座 산봉우리 도안으로 구성 되였 으며로 치, 보험 · 파 · 쇼 등 특 점과 사계 절이 뚜렷 한 자연 경관 팔방 관광객 유치 특히 핍 진하 귀 두의 거북 봉에 산들이 끊임없이 기복을이 룬 가운데 우뚝 솟아 수직 높이 300여 메 터, 하루 종일 구름이 둘러 서 있고, 그 꼭대기에, 례 컨 대 꿈나라로들 어간다.


귀두에서 구미까지 25 킬로메터를 연장하여 꽃바다잔도를 걸으면서 길이 구부러지고 마음가짐과 변함이 없으며 정초하고 휴식하며 산을 구경하는것은 참으로 아름다운 일이다.또 화주묘, 험한 팔각, 안문채, 망아석 등 30여 곳을 돌아야 한다. 축수대, 첨첨정, 사수정과 덕수사로 이루어진'사수선'은 구수의 길이기도하다.


활동 시간


2020년 10월 24일~11월 (주말)


활동 지점


구봉산풍경구 (구미-험도봉-삭도)




활동 형식


실외 트레인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