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3 月 28 日 星期四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호북교통조업성지주그룹 구봉산에 와서 당건설활동 전개

호북교통조업성지주그룹 구봉산에 와서 당건설활동 전개

作者:후명승지 진영 发布时间:2020-08-25 14:01 阅读量:15

 

       9월 25일, 호북교교생산생산성지주그룹 본부의 전체 인원, 마성부동산회사 전체 직원들이 마성구봉산에 와서"청렴실간책임을 강화하고 힘을 모아 전면적인 초요사회 승리를 쟁취하자"는 련합주제당의 날 활동을 전개했다.


       행사가 빠듯하고 내용이 풍부하다.회의참가자들은 대별산정신 홍색문화전시관을 집중적으로 참관하고"홍렴대별산"영화, 드라마 교육영화 동영상을 관람하였으며 당풍렴정 선전교육 월계경교육대회를 소집하였다.회의가 끝난후 그는 또 장정의 길을 다시 걸으면서 선인들의 각고고생을 감수하였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올, 호 북 성 대별 산 JiaoTou 회사를 깊이 발굴 홍색 문화, 대별 산 정신을 계승 발양 성급 애국주의 교육 기지를 관광지 업태 전방위적인 발전을 추진하고 창설 진달래 브랜드에 전단계 조사연구 한데 기초 하여 충분히 높은 표준 규격 건설을 대별 산 정신'을 주제로 한 애국주의 교육 전시관이다.


       지금, 태어 난 혁명 거북 도봉산는 이미 전성 각 기업, 사업단 위의 붉은 기억을 되새기, 빨 간 발자취, 품위를 찾 레드 문화 절호의 선택을 통해 홍군 복을 입고, 길을 홍군을 관람하는 학습의 동영상을 입당 선서, 쓰기 체험 등 다양 한 붉은색 체험, 혁명 유적지 관광을 떨어 뜨게 참가 학생들이 진실을 알 수 있는 혁명 선배들의 애국 정서 혁명정신의 세례를 받다.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