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19 日 星期五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복숭아를 보내주시면 아름다운 옥으로 보답하겠습니다.8월 7일 오후, 호북성, 시현과 동시에"사랑 동행 후베이"활동 가동식을 가졌다.안전한 호북성은 지금 두팔을 벌

복숭아를 보내주시면 아름다운 옥으로 보답하겠습니다.8월 7일 오후, 호북성, 시현과 동시에"사랑 동행 후베이"활동 가동식을 가졌다.안전한 호북성은 지금 두팔을 벌리면서 전국 관광객들을 열렬히 환영하고있다.

作者:후명승지 진영 发布时间:2020-08-29 13:52 阅读量:146

         

        복숭아를 보내주시면 아름다운 옥으로 보답하겠습니다.8월 7일 오후, 호북성, 시현과 동시에"사랑 동행 후베이"활동 가동식을 가졌다.안전한 호북성은 지금 두팔을 벌리면서 전국 관광객들을 열렬히 환영하고있다.


        이날'사랑의 여행, 후베이'전 성 활동 가동식에서 우한 () 도시여행, 창장 (长江) 싼샤 (長江三山) 여행, 지혜 (지혜를) 삼국 여행 등 10대 정품 노선을 발표했는데, 그중 후베이 (湖北) 성 자오터우 구이펑산 () 관광지는'대별성산 (大别성산), 혁명의 요람, 장군의 고향, 붉은색 황강-다별산 (大别山) 홍색여행'을 맡았다.



11.webp.jpg

12.webp.jpg

13.webp.jpg

14.webp.jpg


       대별산은 중국 중부가 서쪽에서 동쪽으로 창장 (长江)과 화이허 (淮河) 사이를 가로지르는 중요한 산맥으로, 악예 (鄂豫), 안후이 (皖), 안후이 (皖)를 잇는 경계 지역에 속하는 것으로 예로부터 중요한 군사 전략 요충지였다.신민주주의혁명시기 대별산지역의 군민들은 중국공산당의 령도하에 제국주의, 봉건주의, 관료자본주의의 착취와 압박을 뒤엎기 위하여 중화인민공화국을 창건하고 피흘려 싸우며 영용하게 싸워 중국혁명사에 빛나는 한페지를 기록하였다.


15.webp.jpg



       

       2019년 9월, 시진핑 총서기는 허난에서"악예환 (鄂豫皖) 소 (鄂豫皖) 근거지는 우리 당의 중요한 창당 기지이며, 초유록 (초유록) 정신, 홍기거 (훙치거) 정신, 대별산 (大别山) 정신 등은 모두 우리 당의 귀중한 정신적 자산이다.주제교육을 하면 많은 당원 간부들이 홍색교육을 받으면서 초심을 지키고 사명을 짊어지고 혁명선열들이 분투하고 희생하는 위대한 사업을 힘차게 앞으로 나아가도록 해야 한다.


       호북성 교두구봉산풍경구는 황강시 애국주의교육기지로서 대별산정신을 계승발양하고 구봉산의 홍색자원을 깊이 발굴하고 홍색문화를 전승하기 위하여 올해 7월 1일에 대별산정신 홍색문화전시관을 건립하고 개방했다.



16.webp.jpg

17.webp.jpg



대별산정신 홍색문화전시관은 마성구 구봉산풍경구 북대문 (북경문)에 자리잡고있다. 관내에는 1921년 중국공산당 창건으로부터 1949년 신중국 창건까지의 기간에 대별산지역에서 발생한 혁명사건과 영웅사적, 력사이야기를 시간축대로 재현했다.전시관은 2 층으로 나뉘여 3개의 구역을 구성하였는데 1 층은 대별산지역의 홍색문화전시구역으로서 건축면적이 약 499평방메터에 달한다.력사사건변화발전순서에 따라 전시관은 4개 부분으로 나뉘였다. 서광은 대별산, 한줄기의 불꽃으로 요원의 악예환, 백색테로반포위토벌, 드림 사냥으로 강철군을 제조했다.2 층은 혁명적 관광자원 전시 부지다. 건축면적은 약 372m. 구봉산 및 그 주변 지역의 혁명적 유적 등 관광자원이 전시되어 있다.전시관은 전시관 견학, 학습교류 등 다양한 사용수요를 만족시켜 이미 현지의 문화적인 랜드마크다.일층 홍색문화전시구역 뒤편의 구역은 당강좌, 리론학습공유구역으로 계획되였는데 40명 가까운 인원이 동시에 수업을 진행할수 있다.지난 7월 1일 홍색문화전시관이 문을 연 이래 30여 개 단체, 1000여 명의 관광객이 이곳을 찾았다.참관객들은 대별산정신 홍색문화전시관을 찾아 참관하는것은 아주 훌륭한 애국주의교육기지로서 우리 마음속에 애국의 씨앗을 더 잘 심을수 있다고 표시했다.



18.webp.jpg



뿐만 아니라, 호 북 성 대별 산 JiaoTou 회사도 독려하고 혁명 유적지 관광 정품 선로 만들기, 선로 기획 설계로 대별 산 혁명 정신으로 하여 습 근 평 총서 기의 발걸음을 밟 으며 하남 성 신현 밭으로 깔아 놓은 큰 Wan (2019년 9월 16일 오후, 습 근 평은 여기에서 고찰 조사연구를 대별 산 정신), 허세 우 장군 고향과 호 북 성 마 성현 기마 회관, 구 오 향 모두 생태 관광 리조트 · 거북 ShanGui 봉 갭 관광지, 대별 산 정신 홍색 문화 전시관 등을 주요 원소들 혁명 이야기를 통해 배 운 빛나는 력 사, 초심을 깨닫고 신앙, 사명을 실천하고적색 분위기와 특색 체험이 돋보이고"적색 성세"가 끊임없이 강대해져 적색 열사 고리와 대별산 혁명정신이 새로운 활력으로 넘치게 한다.



19.webp.jpg


      亲爱的朋友们,美丽的湖北令人神往,安全的麻城邀你畅游!龟峰山红色旅游不仅文化底蕴深、基础厚,还资源丰富,境内有抗战石刻、抗战时期县政府遗址、国家主席董必武题词地、刘邓大军挺进大别山战斗遗址、电影《闪闪的红星》主人公原型诞生地……这些既有的红色历史遗迹,加上大别山精神红色文化展览馆,使大别山红色之旅线路更加丰富、完整。


20.png



사랑하는 친구들, 우리는"아무일 없었으면 다시 따뜻하게 안아줄게"라는 약속을 잊지 않았다.호북성은 지금 뜨거운 품속을 펼치며 당신들을 맞이하고있습니다.우리는 호북성 교두구봉산풍경구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데, 당신이 더욱 아름답고 색다른 대별풍광, 형초풍광을 누리길 바랍니다!



21.webp.jpg

22.webp.jpg

23.webp.jpg


      우리는 반드시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봉사의 책임을 엄격히 지키며, 하늘로부터 손님을 대접할 것이며, 일류 업무표준, 일류 정신상태로 전방위로 봉사하며, 많은 여행자들이 호북성 교두구봉산관광지에서 즐거운 시간, 편안한 마음, 마음놓이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구봉산에 오니 우리는 너에게 전문적인 홍색문화 강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너를 데리고 그 홍색의 역사에 들어가고 대별산 정신을 깊이 이해하도록 하겠다.상세한 려정은 다음과 같다.


당일의 려정은 다음과 같다.


오전


09는 풍경구 북문시에 모여 차를 타고 삭도를 바꿔 산정으로 가 만무 (小叶杜선박) 밀림을 지나 혁명적 퇴적 (항전 석각, 항전 시기 현정부 유지, 동필무 국소 주석 주석 필사지, 류덩대군의 대별산 전투 유적, 영화 구경.


「 반짝이는 붉은 별 」 주인공 원형 탄생지)


정오


11:30 구봉객잔 식사 후 점심 휴식


오후


14:30대별산정신 홍색문화전시관을 참관, 주제교육 전개 (홍군복장을 입고 복장을하다


기념촬영, 교육영화 시청하고, 친절의 벽 (을) 쓰라.


오후


16:00대오는 휴식정돈 후 출발, 거북봉협곡 유람


오후


17:30 지금은 두견견학 박람원과 구봉호에


오후


18:00에 두견새 박람원, 구봉호 참여


거북


저녁


19:30:30 봉 여인숙 만찬


저녁


20:00에서 풍경구 음악 천막 축제 행사에 참가하다


귀환 (상기 구체일정은 위기상황에 따라 조절할수 있다.)




32.webp.jpg



이틀간의 관광 스케줄


오전


9


출발은 먼저 습근평총서기의 발자취를 따라 하남성 신양시 신현 전포향 전포대박으로 가서 이곳에서 홍색관광자원을 의탁하여 창커소진, 농촌관광발전, 농촌진흥 등 상황을 료해했다.


오전


10시 30분


허세우 장군의 생가를 찾아 장군기념광장, 허모묘, 오풍송, 습무장 등 다양한 명소를 돌아다니며 전통교육과 혁명선열 추모, 자연경관 감상, 순박정 체험을 했다.


정오


12:00


오후


13:30


허세우 장군고향 부근에서 식사하다


마성승마회관, 마역열사릉원을 찾아 참관하였다.


오후


16:00


오후


18:00


저녁


추리


고효감향에 가서 모두 야외활동 전개


고효감향에서는 모두 양 통구이를 먹었다


인화체험 만찬에 참여하다


저녁


20:00


이튿날


08:30


귀봉 여관에 들다


구봉협관광지를 찾아 참관하다


오전


16:00


대강산정신 홍색문화전시관을 참관, 주제교육 전개 (홍군복장을 입고 기념사진


기념으로, 지금 교육영화 보고, 편지 쓰고, 소원벽에 붙임)


정오


11시 30분


관광지 남문식찬


오후


14:30


밀림 옌먼자이 유적 지나


오후


네시 반


오후



두견새 박람원과 구봉호를 참관하다


귀환 (이상의 구체적인 일정은 실제 상황과 수요에 근거하여 상응하게 조정할수 있다.)




30.webp.jpg

31.webp.jpg

33.webp.jpg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