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25 日 星期四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비 온 뒤의 구 봉 산 은 마치 선경 이 인간세상 에 있 는 것 같다.

作者:구 봉 산 풍경 구 发布时间:2020-06-15 16:16 阅读量:592



완벽 한 여름 을 꿈 꾸 는 것 일 까? 수박 + 에어컨 + 와 이 파이 + 핸드폰... 사실 그것 도 모자 라. 간다 면 가 는 여름 피 서 를 떠 나 야 완벽 하 다!



구 봉 산 이라는 피서 지 를 모르다.

산림 산소 바 서늘 한 세상,

당신 의 마음 에 드 는 대상 입 니까?



여 기 는 소박 하면 서도 흔 들 리 는 마음 을 치유 하고 사람의 마음 을 따뜻 하 게 하 는 청량 함, 쾌적 한 온도, 꽉 막 히 지 않 는 사람, 자연 만물 의 기운, 이 세상 밖의 매력 을 한 번 쯤 느 낄 수 있 습 니 다.



비 온 뒤의 구 봉 산 은 더욱 산뜻 하고 95% 의 숲 커버 율 이 많아 서 구 봉 산 의 천연 에어컨 환경 을 조성 하고 고요 하고 그윽 하 며 선경 이 높다.


微信图片_20200619100930.jpg


공기 중의 마이너스 산소 이온 함량 이 매우 높 고 천연의 산소 입 니 다. 이곳 에서 거 리 낌 없 이 호흡 을 할 수 있 습 니 다. 한 입 을 먹 을 때마다 산소 가 온몸 에 가득 쌓 여서 순간 기분 이 상쾌 합 니 다!



숲 속 에 몸 을 두 고 검푸른 나무, 푸 른 산, 서로 기대 고, 기 쁜 새들 이 지 저 귀 는 소 리 를 들 으 며 매미 울 음 소 리 를 들 으 며, 올 여름 은 이렇게 천천히 멈 추 었 다.



비가 그 치고 하늘 이 맑 아 지면 서 구름 과 바다 가 생겨나다.산 정상에 오 르 자 절경 이 한눈 에 들 어 오고 구름 바다 가 펼 쳐 지 며 변화막측 하 다.



비 온 뒤의 구 봉 산 은 하늘 이 마치 씻 은 듯 이 푸 르 고 고요 하 며 마치 명경 처럼 깨끗 하고 맑 은 비 온 뒤의 풍경 화 를 보 여 주 었 다. 여기 와 서 한 바퀴 걸 으 니 세월 이 소리 도 없 이 이렇게 조용 하 다 는 것 을 느 낄 수 있다.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