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20 日 星期六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공식 발표 | 구 봉 산 관광 지 는 4 월 1 일 에 새 대문 을 사용 합 니 다!또한 관광지 카드 정책 에 대한 상세 한 해석 이 있 습 니 다.

作者:구 봉 산 풍경 구 发布时间:2020-03-28 10:09 阅读量:97


늦봄 삼월 에는 풀 과 꾀꼬리 가 날 고

MIT 의 가장 아름 다운 계절 이 어김없이 찾 아 왔 다.

이미 정식으로 개원 한,

구 봉 산 관광지 에 도 봄 나들이 열풍 이 불고 있다.



여행 철 을 맞 아 각 항 을 준비 하 다.

하드웨어 시설 과 관광 응접 능력 을 향상 시 키 고

구 봉 산 관광 지 는 새로운 관광 중계 체 계 를 사용 할 것 이다.


2020 년 4 월 1 일부 터 구 봉 산 관광 지 는 관광지 의 새로운 주요 관문 인 북 대문 을 정식 적 으로 사용 하기 시작 했다.'북 진 북 출' 의 관광 교통 운영 체 계 를 실시 하 다.


매년 진달래 와 바다 가 만개 하 는 계절 에 구 봉 산 관광 지 는 사람 이 많 고 교통 이 복잡 합 니 다.관광지 안의 교통 이 원활 하 게 통 하 는 것 을 보장 하기 위해 왕년 에 구 봉 산 관광지 의 꽃 구경 성수기 에 모든 관광 차량 은 마 도시 외곽 의 대 이산 관광 지 를 통 해 정기 주차 환 승 버스 를 타고 관광지 로 유람 해 야 한다.집중 중심 은 시내 에서 약 30 킬로미터 떨어져 있 고 중계 운송 은 교통 의 순 조로 움 을 보장 하지만 어느 정도 에 관광객 들 의 관광 체험 에 영향 을 주 었 다.


이러한 현황 을 개선 하기 위해 구 봉 산 관광 지 는 몇 년 동안 계획 하고 준비 한 끝 에 관광지 의 북 대문 밖 에 3000 개의 좌석 이 있 는 주차장 을 건설 하고 관광지 북 대문 관광객 센터 의 각종 서비스 시설 을 보완 했다.이 를 바탕 으로 구 봉 산 관광 지 는 2020 년 4 월 1 일 에 풍경 구 북 대문 을 활성화 하기 로 했다. 전국 각지 에서 온 관광객 들 은 마 도시 구 산 진 낮 은 다리 분로 부터 관광지 북 대문 까지 직접 운전 하고 북 대문 주차장 에서 정차 한 다음 에 관광지 안의 경 차 를 타고 관광지 곳곳 을 유람 할 수 있다.유람 이 끝 난 후 차 를 타고 북 대문 으로 돌아 가 차 를 몰 고 귀환 하 다.이 동시에 풍경 구 남대문 은 풍경 구 내 각 단위 의 공무원 과 마을 주민 들 이 출입 하 는 통로 로 만 사용 할 수 있다.



1. 경 교 운행 시간

사용 기간:

4 월 1 일부 터 시 작 됩 니 다.

발차 시간:

성수기 (비 주말) 오전 6: 00

성수기 5.1 전후 (주말 포함) 및 5.1 기간 오전 5: 00

주의: 만약 에 관광객 을 만 나 관광지 에 도착 하 는 시간 이 비교적 빠 르 면 실제 상황 에 따라 운전 자 와 차량 을 편성 하여 먼저 출근 할 수 있 습 니 다.

출근 간격:

5 분 (매 줄)


2. 경 교 운행 노선

라인:

관광지 북 대문 부터 운 봉 석경 주차장

거리:

노선 의 전체 길 이 는 7 킬로미터 이 고 순환 거 리 는 14 킬로미터 이다.

차량 정착점:

북 대문, 구 봉 협, 삭도, 운 봉 석경 주차장


동시에 구 봉 산 관광 지 는 모두 에 게 방출 될 것 이다.


2020 초!레벨복!리!

빠 밤 빠 밤 ~

구 봉 산 2020 년 카드 공식 오픈!

포인트!110 원 밖 에 안 돼!무한 회 관광!


구 봉 산 2020 연중 혜택 정책



1. 구 봉 산 관광 지 는 2020 년 관광 카드 제품, 즉 풍경 구 성수기 입장권 가격 (110 위안) 을 내 놓 으 면 등록 일 로부터 365 일 이내 무료 로 구 봉 산 에 들 어가 놀 수 있 는 권 리 를 누 릴 수 있다.


2. 구 매 경로: 창 구 매 와 인터넷 구 매.인터넷 구 매 는 관광지 홈 페이지 와 공식 위 챗 등 두 가지 경 로 를 포함한다.


3. 구 매 요구: 년 카드 는 반드시 실명 제 이 고 본인 이 사용 할 수 있 으 며 사용 자 는 관광지 의 첫 번 째 입장권 만 면제 할 수 있 고 관광지 안의 다른 소 비 는 정상 적 으로 결제 할 수 있다.자세 한 내용 은 고객 센터 에 전화 하여 0713 - 288001 로 문의 하 십시오.

스 캔 하면 바로 표를 살 수 있다.


봄 에는 진달래 구경, 여름 에는 별 구경,

가을 에는 은행 을 보고 겨울 에는 무송 을 읽는다.

구 봉 산 은 당신 과 사계절 의 아름다움 을 공유 하고 싶 습 니 다!


(사진 사용자 2383)





한 장의 연하 장 이 당신 에 게 사계절 의 아름 다운 경 치 를 보 여 줍 니 다.

년 정액, 당신 의 모든 즐거움 을 도 급 받 습 니 다.

세정액 을 손 에 쥐 었 으 니, 가 겠 다 면 가 겠 다!

뭘 더 기 다 려?서둘러 서둘러 서둘러 구입 하 세 요!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