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19 日 星期五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호북성 투신 대 이산 회사 들 은 여러 가지 조 치 를 취하 여 전염병 상황 에 대한 예방 과 복원 준 비 를 병행 하여 두 가지 실수 가 없 도록 확보 하 였 다.

作者:구 봉 산 풍경 구 发布时间:2020-03-15 19:38 阅读量:98


전염병 상황 은 명령 이 고, 통 제 는 책임 이다.새로운 관 폐염 발생 이후 대 별 산 공 사 는 각급 당 위원회 의 정부 요청 에 적극적으로 호응 하여 성 교부 그룹 당 위원회 의 통일 적 인 배치 와 요구 에 따라 최대한 의 노력 을 하고 최대한 엄격 한 조 치 를 취하 고 최대한 빠 른 속도 로 전염병 예방 과 통 제 를 질서 있 게 추진 하 며 전염병 상황 을 방지 하고 저항 전 투 를 단호히 이 깁 니 다.


행동 이 신속 하고, 전력으로 전염병 상황 과 통 제 를 방지 하 다.


새로운 관문 바이러스 폐염 발생 상황 에 적극적으로 대처 하기 위해 대 남 산 회 사 는 신속하게 전염병 예방 통제 업무 지휘부 를 설립 하고 신형 관상 바이러스 폐염 영상 회 의 를 개최 하여 시 진 핑 총서기 가 전염병 예방 제어 업무 에 관 한 중요 한 연설 정신과 중앙, 성 위원회 와 그룹 당 위원회 등 관련 회의 정신 을 전달한다.    


선후 로,,,,, 등 을 제정 하여 2020 년 설 기간 에 신형 관상 바이러스 에 감 염 된 폐렴 예방 과 관련 된 긴급 통지,,,,, 등 을 제정 했다.말 배 우 는 것, 강 한 담당, 전염병 발생 상황, 온라인 학습 반 의 업무 방안 등 일련의 문서.이 동시에 관광지 에서 전염병 예방 당원 돌격 대 를 신속하게 구성 하여 말단 당의 전투 보루 역할 과 공산당 당원 선봉 의 모범 역할 을 충분히 발휘 하여 각종 방 제 를 질서 있 게 한다.


관광객 과 직원 의 생명 건강 과 안전 을 확보 하기 위해 회 사 는 첫 번 째 시간 에 관광지 의 개방 정 지 를 발표 하고 모든 설 활동 을 중단 합 니 다.관광지 의 각 입장권 구 에 서 는 폐 원 공고 와 해석 을 마치 고 업무 수행 을 권유 하 며 전화 와 현장 상담 을 할 때 당직 직원 들 이 상세 하 게 대답 하고 모든 관광객 들 의 환불 을 잘 처리 하여 관광객 들 의 신고 가 없 도록 한다.


微信图片_20200316160934.jpg


자발적으로 마 도시 신형 관상 바이러스 에 감 염 된 폐렴 전염병 예방 통제 지휘부 에 재난 구조 지휘 천막 을 운송 하 다.구 봉 산풍 경구 관리 처 에 적극적으로 협조 하여 전염병 예방 과 방 격 업 무 를 실시 하고 관광지 음향 설 비 를 이용 하여 신형 관상 바이러스 전염병 예방 홍보 방송 을 연이어 방송 하고 관광지 주변 에 있 는 사람들 에 게 전염병 예방 과 제 어 를 잘 하 라 고 당부 한다.


微信图片_20200316160943.jpg


매일 청소 와 청결 을 확보 하 는 토대 에서 작업 기준 을 세분 화하 고 책임 분업 을 명 확 히 하 며 중점 적 인 소방 범 위 를 확정 하고 방역 소 살 력 을 강화 하 며 방역 소 살 률 을 확대 하고 관광지 의 출입구, 공공 화장실, 관광지 관광객 서비스 센터 등에 대해 전면적 인 백신 작업 을 하여 공공 위생 안전 을 확보한다.


전염병 상황 검 측 을 엄 격 히 실시 하고 '일 보고' 를 철저히 실시 하 며 매일 전담자 가 책임 지고 신고 하고 전염병 상황 을 예방 하고 통 제 를 한다.위 챗 군, QQ 작업 군 을 통 해 매일 전염병 예방 업무 방어 조치, 직원 및 가족 건강 상황 등 을 발표 하여 정보의 유통 을 확보 합 니 다.현재 타이 산 의 모든 직원 (자회사 직원 및 모든 용 역 파견 인원 포함) 은 새로운 폐렴 확 진 이나 의심 사례 가 없다.


사명 을 담당 하고 공기업 의 좋 은 이미 지 를 수립 하 다.


재 해 를 입 은 큰 어려움 앞에서 호 북 이 대 이산 에 투자 하 는 회사 가 적극적으로 국영 기업 의 사회 적 책임 을 지고 사랑 하 는 정신 을 발휘 하 며 성 전염병 예방 통제 라인 에 돈 을 기부 하여 265 통 84 소독 액 (20kg / 통), 108 통 에탄 올 소독 알코올 (25L / 배럴) 등 총 가치 10 만 여 위안 의 항 역 물 자 를 마 도시 자선 협회 와 마 도시 교육 국 에 기부 하여 자신 이 할 수 있 는 모든 것 을 방역 에 최선 을 다 하 였 다.정 에 힘 을 바치다.



기층 일 선 전염병 예방 과 통제 업무 역량 을 강화 하기 위해 회 사 는 성 교부 집단 의 호소 에 적극적으로 호응 하고 전염병 발생 상황 을 예방 하 는 동안 회사 지도 자 는 당원 간 부 를 이 끌 어 현장 에 있 는 전염병 예방 과 통제 업무 에 적극적으로 참여 하고 소재지 당 조직의 통일 적 인 배정 에 따라 현지 마을, 지역 사회 에 가 라 앉 히 고 예방 지식 을 홍보 하 며 연합 방 어 를 실시 했다.전체 침하 당원 간 부 는 지역사회 (마을) 의 질서 유지 와 지 키 기 를 적극적으로 협조 하고 유동 인원 을 모이 게 권유 한다. 정기 적 으로 마을 사람들 을 도와 생활 물 자 를 구입 하고 방출 한다. 노인 들 이 생활 수 요 를 해결 하고 물 자 를 집 까지 보 내 준다. 관련 동 네 를 대상 으로 직원 들 을 철저하게 조사 하고 주민 들 에 게 자택 의약 품 과 보호 용품 을 구 매 하도록 돕는다.그들 은 항상 자신 들 의 모범 적 인 언행 으로 주변 사람들 을 움 직 여 전염병 상황 과 통 제 를 방지 하 는 철옹성 을 쌓 았 다.3 월 15 일 현재 대 별 산 회 사 는 43 명의 당원 (예비 당원 1 명 포함) 이 소 재 된 지역 사회 에 보 고 했 는데 그 중에서 33 명의 당원 (예비 당원 1 명 포함) 이 지역 사회의 전염병 예방 통제 업무 에 참 가 했 고 전체 일 수 는 490 일 (1 인 여 일, 며칠 로 계산) 이 었 다.



당 중앙 위원회, 성 위원회 와 그룹 당 위원 회 는 각종 예방 조치 와 업무 요구 가 완벽 하 게 이행 되도록 확보 하기 위해 중앙 기율 위원회 국가 감 위, 성 기율 위원회 와 성 교부 투자 위원회 등 관련 문서 정신 에 따라 대별 산 회사 기율 위원 회 는 를 신속하게 제정 하여 전염병 상황 을 방지 하고 저격 전 을 이 기 는 데 강 한 보장 을 제공 하 는 통지 등 문 서 를 작성 하여 전면적으로 전개 했다.감독 하고 검사 하 는 책임 을 추궁 하 며 정치 기율 과 정치 규칙 을 엄 격 히 밝 히 고 기율 위원회 의 '감독의 재 감독, 검사 의 재검사' 라 는 기능 포 지 셔 닝 을 강조 하여 엄격 한 감독 으로 책임 을 지고 실천 하도록 한다.회사 기율 검사 전담 원 과 각 당 지부 기율 검사 위원 이 적극적으로 행동 하고 당 중앙 의사 결정 배치, 성 위원회 성 정부 와 그룹 당 위원회 의 업 무 를 집행 하 는 데 앞장 서서 회사 당 위원회 가 배정 한 업무 임 무 를 맡아 전염병 예방 통제 업 무 를 전개 하 는 것 을 협조 한다.


감독 검 사 는 일 선 에 대한 간섭 을 최소 화하 기 위해 주로 대중 고발, 영상 모니터링, 전화, 인터넷 과 암행 검사 등 방식 으로 진행한다.전염병 예방 과 관련 된 문제 의 실 마 리 를 제때에 묶 고 신속하게 처리 하 다.가장 엄격 한 감독 과 가장 엄격 한 규율 로 전염병 예방 과 통제 의 각종 배치 와 조 치 를 철저하게 실시 하도록 보장 한다.


내공 을 수련 하여, 전면적 인 제대 기 초 를 다 졌 다.


가정 학습 을 잘 계획 하 다.통일 적 인 배정 에 따라 각 부 서 는 온라인 교육 학습 방안 을 마련 하고 직원 들 은 자신의 직무 와 전문 적 인 요구 에 맞추어 개인의 업무 계획 과 목 표를 제정 하고 전염병 발생 기간 을 활용 하여 업무 학습 을 강화 하여 전문 적 인 기능 을 향상 시킨다.


전염병 을 계획 한 후 복직 하 다.새로운 관리 폐염 예방 과 응급 대비 책, 전염병 예방 통제 업무 수첩 등 을 제정 하여 전염병 예방 통제, 공정 프로젝트, 마 케 팅 기획, 경영 생산 과 정책 연구 등 분야 에 대해 전면적으로 배치한다.전염병 상황 이 회사 생산 경영 에 미 치 는 영향 을 제때에 분석 하고 미리 대응 하 며 목적 성 있 게 관련 계획 을 세우 고 복원 후의 생산 경영 전략 을 적극적으로 계획한다.


관광지 관 리 를 잘 계획 하 다.새로운 관문 폐염 이 갑자기 발생 하 자 전체 문화 관광 산업 은 '일시 정지 버튼' 을 누 르 는 것 처럼 '추 운 겨울' 에 빠 졌 다.회 사 는 구 봉 산 관광지 자체 의 포 지 셔 닝 에 따라 내부 기능 과 서비스 기능 을 계속 보완 하고 자신의 흡인력 과 서비스 능력 을 향상 시 키 며 전염병 발생 후 새로운 모습 과 업그레이드 판 으로 시장 에 진출 하여 수많은 경쟁 에서 두각 을 나타 내 고 기 회 를 선점 했다.관광지 의 환경 수준 을 향상 시 키 기 위해 깨끗 하고 질서정연 하 며 문명 하고 조화 로 운 환경 으로 전염병 이 끝 난 후에 꽃 이 피 는 철 을 맞이 하고 구 봉 산 회사 직원 들 이 화 해 여행 길에 있 는 침목 에 대해 공 고 히 보수 하여 관광객 들 의 안전 을 보장 한다.


프로젝트 건설 을 계획 하 다.회 사 는 올해 투자 하여 보험 도 봉 관광 지 를 만 들 고 구 봉 협 관광 지 를 개방 하고 자동차 캠프 를 건설 하 며 붉 은 문화 전람 관 을 만 들 고 안 문 채 고 전장 등 신제품 을 개발 하여 새로운 모습 으로 팔 방 관광객 을 맞 을 예정 이다.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