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26 日 星期五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봄 은 따뜻 하고 꽃 이 피 니 산 에 가자!

作者:구 봉 산 풍경 구 发布时间:2020-03-23 17:55 阅读量:94


화류계 의 삼월 은 붉 고 실버들 은 푸르다.

마침내 따뜻 한 봄바람 을 바 랬 다.

따스 한 햇살 도 어김없이 찾 아 왔 다.


微信图片_20200323174830.jpg


시간 에 맞 게..

가족 을 데 리 고 가 거나 친 구 를 초대 하 는 것 보다

산 속 에 들 어가

자연 을 껴 안 고 시원 하 게 숨 을 쉬다.


봄 에는 따뜻 하고 꽃 이 피 면 등산 하 러 간다.


구 봉 산 관광 구 는 경내 에 산 이 푸 르 고 물이 맑 으 며 환경 이 아름 다 우 며 관광지 의 산림 율 이 95% 이 고 '녹색 보고' 라 고 불 린 다.



봄날 의 구 봉 산 은 산 이 높 고 숲 이 많 으 며 산 이 겹겹이 쌓 여 있어 서 고요 하고 시적 인 느낌 이 듭 니 다.산 에 나무 가 무성 하고 산 아래 에 꽃 이 떨 어 지 며 시냇물 이 졸졸 흘러 가 는 것 이 마치 분수 에 맞 는 것 같 습 니 다!



집에 서 싸 온 살 이 찌 는 것 도 지 겹 고 하루 종일 마주 하고 있 는 휴대 전화 화면 만 봐 도 지 겨 웠 다.이때 당신 은 바로 한적 하고 기이 하 며 수려 하고 위험 이 가득 한 구 봉 산 풍경 구 에서 아름 다운 경치 와 헬 스 를 모두 얻 을 수 있 는 등산 을 해 야 합 니 다.


微信图片_20200323175014.jpg


여기 에는 돌계단, 나무 로 만 든 산책 로, 생태 산책 로 등 다양한 등산 코스 가 있다.당신 은 숲 속 의 잔도 에서 천천히 걸 으 며 걸음 마다 경 치 를 체험 할 수 있 고 시적 인 그림 이 그 려 진 봄날 의 그림 을 그 릴 수 있 습 니 다.


微信图片_20200323175040.jpg


여 기 는 계곡 이 교차 하 는 구 봉 협곡 이 있 고 협곡 에 비천 폭포, 야생 의 벚꽃 이 널리 분포 되 어 있다.당신 은 가 파 른 절벽 이 있 는 바위 봉우리 에서 꽃 을 구경 하고 물 을 감상 하 며 마음의 편안 함 을 느 낄 수 있 습 니 다.



이곳 에는 '천하 제일의 거북이' 라 고 불 리 는 신기 한 거북 봉 이 있 습 니 다. 등산 계단 을 따라 굽이 쳐 올 라 가면 서 거북 의 머리 에 서서 멀리 내다 볼 수 있 는 아름 다운 경 치 를 한눈 에 볼 수 있 습 니 다.



여 기 는 문화 적 저력 이 짙 은 독특한 관광지 도 있 습 니 다. 가족 이나 친구 들 과 함께 이곳 에서 인문 을 토론 하고 마음 속 의 이 야 기 를 나 눌 수 있 습 니 다.


△ 망 돌


△ 정자


출발 합 시다!

구 봉 산 에 와 서 기봉 괴 석 을 구경 하고

아름 다운 꽃 을 감상 하 며, 사다리 가 험준 한 것 을 체험 하 다.

봄빛 을 저 버 리 지 않 고 산 을 오 르 는 것 이 바로 그때 다!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