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23 日 星期二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비바람 끝 에 무지개 | 땡!귀 하 는 구 봉 산 관광지 의 개원 요청 이 있 습 니 다!

作者:구 봉 산 풍경 구 发布时间:2020-03-19 16:39 阅读量:110


갑자기 찾 아 온 전염병 상황

우리 의 앞길 을 막 았 다.

하지만 다가 오 는 봄날 의 발걸음 을 막 을 수 는 없 었 다.

微信图片_20200319173045.jpg


집에 있 는 아이들 은

몸 이 좀 풀 렸 겠 지?

오 랜 만 에 집 밖으로 나 가지 않 는 너희들,

구 봉 산 의 아름 다운 풍경 이 그립 지 않 습 니까?


봄바람 십 리 에 자라 봉 산 에는 꽃 이 활짝 피 었 다.



요 며칠 전염병 상황 이 점차 호전 되 고 있다.

비바람 이 지나 간 뒤 무지개 가 보 듯

문 을 닫 은 지 수 일 된 구 봉 산 관광지,

드디어 개 방 될 좋 은 소식 이 기다 리 고 있 습 니 다!


微信图片_20200319173229.jpg


구 봉 산 관광 지 는 2020 년 3 월 20 일 에 정식으로 개원 합 니 다!

개방 을 앞 두 고 관광객 들 이 관광 하 는 동안,

안전 하고 건강 한 관광 환경 을 가 질 수 있다.

여러분 은 반드시 아래 내용 을 자세히 읽 어 주시 기 바 랍 니 다.


【 관광지 개원 공고 】


微信图片_20200319173310.jpg


1. 전염병 예방 통제 기간 에 관광지 의 개방 시간 은 9: 00 에서 16: 00 이 고 개방 구역 은 관광지 의 실외 관광 구역 입 니 다.풍경 구 는 각종 방역 조 치 를 엄 격 히 실시 하고 환경 위생 소독 제 도 를 실시 하 며 매일 오전 에 표 검사 전과 오후 에 풍경 구 를 닫 은 후에 풍경 구 에 대해 전면적 인 소독 을 할 것 입 니 다. 관광객 여러분 께 서 자발적으로 관광지 개방 시간 을 지 키 고 차례 적 으로 들 어가 고 떠 나 도록 하 세 요.

2. 관광 지 는 사람들의 밀 도 를 합 리 적 으로 통제 하고 인터넷 으로 표를 구 매 하 는 것 을 제창 하 며 인원 의 접촉 과 집중 을 줄인다.관광객 들 은 반드시 입구 에서 차례대로 줄 을 서 야 한다. 본인 의 호북성 건강 코드 인 그린 코드, 신분증 을 가지 고 마스크 를 정확하게 착용 하고 실명 등록 을 완성 하고 체온 을 측정 하 며 문명 관광 약속 서 를 체결 해 야 관광지 에 들 어 갈 수 있다.

3. 관광지 에 들 어가 서 검사 할 때 이상 하거나 뚜렷 한 기침, 발열, 호흡 이 빠 른 등 의심 증상 이 있 는 사람 이 있 으 면 풍경 구 는 임시 격 리 장소 로 안내 하여 임시 격 리 를 하고 에 따라 보고 할 것 입 니 다.

4. 관광지 에 들 어가 면 작업 자 들 의 안내 에 따라 분산 관광 을 하고 1.5 미터 이상 의 거 리 를 유지 하 며 질서 있 게 참관 하여 인원 의 집적 활동 을 피한다.관광 지 는 여행사 의 단체 접대 와 단체 안내 서 비 스 를 잠시 제공 하지 않 습 니 다.

5. 관광지 에서 식사 서 비 스 를 제공 하지 않 고 음식 공급 시간 은 따로 알려 줍 니 다.

6. 인원 이 모 이 는 것 을 방지 하기 위해 당일 의 응접 량 은 일 최대 의 승 유량 의 50% 를 초과 하지 않 고 관광지 의 실시 간 인원 수 를 통제 하기 위해 순간 에 유량 은 최대 의 순간 유량 의 30%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됩 니 다.

7. 전염병 상황 에 직면 하면 한 순간 도 소홀히 해 서 는 안 되 고 한 순간 도 소홀히 해 서 는 안 된다.집에 서 체온 을 스스로 측정 하고 컨디션 을 살 피 며 편안 함 을 느끼 지 않 고 놀 러 나 가 는 것 이 권장 된다.관광객 여러분 께 서 관광지 의 각종 관리 규정 을 자발적으로 지 키 고 관광지 직원 들 의 현장 관리 업무 에 협조 하 시기 바 랍 니 다.

8. 만약 에 관광지 에 들 어 가 는 요 구 를 위반 할 경우 관광지 관리 기 구 는 관광객 들 의 입장 을 제지 할 권리 가 있 고 심각 한 사람 은 관련 부서 에 법 에 따라 처리한다.불편 을 끼 쳐 드 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예매 방식]


微信图片_20200319173401.jpg


1. 구 봉 산 관광지 의 공식 위 챗 공식 계 정: 구 봉 산 관광지.

2. 바닥 부분 메뉴 클릭: 온라인 예약 - 티켓 예약.

3. 표 형 을 선택 하고 관련 정 보 를 작성 한다.

4. 클릭 하여 결제 하 십시오. 화면 에 결제 가 성공 적 으로 표시 되 어 있 습 니 다.

5. 유람 당일 에 QR 코드 를 제시 하여 원 림 에 들 어가 세 요.


【 관광지 오픈 혜택 】


微信图片_20200319173453.jpg


1. 구 봉 산 관광 지 는 관광 년 카드 제품 을 출시 하고 년 카드 가격: 110 위안 / 장, 즉 관광지 성수기 입장권 의 가격 입 니 다.

2. 처리 방식: 관광객 들 이 관광지 매표소 에 와 서 본인 의 신분증 번호 와 연락처 등 정 보 를 등록 하고 돈 을 지불해 야 합 니 다.

3. 년 카드 권리: 년 카드 사용 자 는 구 매 한 날로 부터 365 일 이내 에 무료 로 구 봉 산 에 들 어가 놀 권리 가 있 습 니 다.

4. 구 매 경로: 창 구 매 와 인터넷 구 매.인터넷 구 매 는 관광지 홈 페이지 와 공식 위 챗 등 두 가지 경 로 를 포함한다.

5. 구 매 요구: 년 카드 는 반드시 실명 제 이 고 본인 이 사용 할 수 있 으 며 사용 자 는 관광지 의 첫 번 째 입장권 만 면제 하고 관광지 안의 다른 소 비 는 정상 적 인 결 제 를 해 야 한다.

햇빛 도 좋 고 바람 도 건조 하지 않다.

오 랜 만 에 만 나 니 무척 그립다.

오 랜 집 뒤의 첫 여행,

구 봉 산 부터!



스 캔 으로 70 원 / 장 을 구 매 하 다.

微信截图_20200319173548.png


评论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