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天是 : 2024 年 04 月 24 日 星期三 麻城 한국어 日本語 English 中文

[거북 봉산 진출] 2019 중국 거북 봉산 등산 대회 연선 명소'기러기문채'

作者:구봉산 관광지 发布时间:2019-10-18 17:13 阅读量:1346

이번 일요일(10월 20일) 2019 중국 거북 봉산 등산대회가 시작된다!이번 경기는 라인업이 강대하고 활동 노선이 아름다우며 경로 거북 봉산 관광 지역은 여러 명소이다.


이 가운데 레저팀은 측면에서 베를을 전주전장'기문채'를 진행한다.오늘 우리는 당신을 위해'안문짝의 싸움'을 이야기할 것입니다.


微信图片_20191018095931_副本.jpg


저장 성


기러기문채 원명 기명채, 축수대에 서면 춘추시대 옛 전장을 똑똑히 볼 수 있다.관구 좌측의 산꼭대기에는 거북이 서쪽에서 약 1.6km로 돌로 쌓여 총 면적은 1.3 평방 킬로미터, 주봉 해발 857미터, 지세의 높고 우여곡절, 돌을 쌓아 성벽을 구불구불하며 구불하게 우뚝 솟아 옛 색이 우뚝 솟아, 예로부터 병가의 필사적으로 유명한 옛 전장이 되었다.《삼성현지》에 따르면 춘추시대, 오초전우백지(현 거북봉산)이 전쟁터에 이름을 올렸다.


微信图片_201910180959311.jpg


이 전역은 역사상 백지의 싸움이라고 한다.참전 쌍방은 모두 20만여 명의 인마를 투입해 전쟁터에서 거북산까지 내려왔다.이곳에서는 그 홈 경기장인 기문채 싸움만을 말한다.



줄거리


2500년 전 오군 수만 명이 수로에서 강회에 도착하여 초나라 도성을 공략할 준비가 첨삭되었다.고군이 깊숙이 들어서기 때문에, 겹겹겹이 포위되어 오군은 배를 버리고 항해하고 초나라 20여만 대군을 유인하여 북상까지 백거 지역의 거북산까지 오군은 감히 주둔했다.이곳은 하남, 안휘에 다가와 거북이 머리 위에 서서 오군은 자신의 국토를 볼 수 있다.그들은 이곳에서 앞을 다투어 초군의 도착을 기다리고 있다.


微信图片_20191018165356.jpg


초군 대장은 대오를 이끌고 거북 봉산 발밑으로 달려와 쉴 틈도 없이 서둘러 응전하며 함성을 질렀다.오왕은 마을 어왕이 찾아오는 것을 보고, 그는 상대가 다장군을 만나고, 기염을 떨쳐 공격하지 못하고, 오군 선봉부 개념을 당부하고, 장병의 마음을 안정시키기 위해 명령을 내리지 않고 공격할 수 없다. 둘째는 진지를 굳게 세우고, 전력으로 수비하고, 셋은 손무가 이끌고 있는 중군과 우쯔의 후군과 연계를 유지하고, 그들을 빨리 찾아와 함께 적의 계략을 재촉하였다.


손무, 우자 서둘러서 거북 봉산에 따라 눈앞의 형식을 분석했다.우쯔서는 당과 채 양국의 군대를 속히 연계할 것을 건의했다.손무 는 찬성 을 하 고 변 전 변 퇴각 을 건의 하 고 초 군 의 주력 부대 를 일부 작은 덩어리 로 나누 고 뒤 한 길 을 비켜 적들 을 들여 들여 온 소주 적 들이 한 개 의 산봉우리 에 모여 섬멸 했 다.강적에 직면하여 오왕은 이 계기가 심상치 않다고 생각하여 선봉의 주령부 확률군과 적과 마찰을 시키도록 명령했다.


남편은 전적으로 초군 주령자 상부대를 찾아서 연속적으로 그와 몇 장대를 계속하여 오군 측면에서 물러나자 거북산대지 (당시 대품지) 로 물러났을 때, 부개의 정병들은 몸을 돌려 초군을 향해 맹렬하게 돌진했다. 초군은 막아내지 못하고 황급히 철수하고, 손무는 자상의 엉덩이 뒤로 물러났다, 초군은 어쩔 수 없었고, 후군은 손무가 정해진 덫에 들어갈 수 없었다자, 기러기 위에 올라 울음소리가 난다.


기러기는 거북 봉산에 바짝 붙어 거북 봉산과 비교하면 낮고 작은 산이다.이렇게 작은 산은 몇 사람을 수용할 수 없다.하물며 초군의 주력은 10만 명이나 된다.이 사람들은 모두 산에 모여서 땔나무와 쌀을 말하지 않고 물만 마시면 문제가 된다.아들은 늘 산에 올라간 후, 자신이 병가를 기꺼이 저지른 것을 느꼈고, 여러 차례 포위되어 모두 손무에게 막혀갔다.


남편은 일절 기러기 울음소리를 한 번에 들었다.그는 초군 주령자가 늘 사람의 마음을 얻지 않는다고 말했고, 그의 부하는 그를 위해 목숨을 바치려 하지 않았고, 우리는 앞다투어 공격할 것이며, 그는 틀림없이 도망갈 것이고, 이렇게 하면 다른 적을 이길 수 있을 것이며, 그리고 다시 군대를 거병하라.손무는 분석이 옳다. 말이 지나지 않고 돌아오니 초군 내부는 아직 일정한 전투력을 가지고 있어 부상을 피하기 위해 즉시 공격이 너무 이른 것 같아, 초군이 방금 산을 오르고, 식량을 재고, 산 위의 샘물은 열흘 반이나 마시는 것을 주장하며 시기를 기다리고 있다.오왕도 이렇게 생각한다.이때 우아서와 연합한 당, 채맹군도 산에 올랐다.한 차례의 대전은 마치 현에 있는 것과 같으니, 기세가 필발한다!


微信图片_20191018095931.png


오군 선봉부는 오왕을 일체 보고 그의 건의를 듣지 않고 신하가 되고 싶은 것은 옳으면 임금의 명령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그는 달빛을 틈타 자신의 오천 측근을 훔쳐 산으로 올라갔다.초군 대장은 누군가가 채를 습격하는 것을 느끼자 동정을 발견하자마자 맹격했다.불쌍한 남편의 일개 5천 정병이여, 용감하고 강대하지만, 어쩔 수 없이 초나라 군인이 많으니, 초군에게 만두를 빚은 것 같다.남편은 자신의 친병의 죽음을 눈여겨보고 상처받은 상처는 모든 것을 돌보지 않고 말똥더미에 숨어 천명에 직면하고 피투성이를 뚫고 혈로를 죽이고, 죽을힘을 다해 짝을 뛰쳐나가고, 하늘은 공교롭지 않고, 마갑의 가죽이 끊어지자, 그는 말을 멈추지 못하고 끊어진 조갑을 던져 버리고 결국 도망쳤다.


손무가 그의 죽을 죄를 다스려야 한다. 오왕은 나쁜 형제라고 말했고, 게다가 그는 전쟁에 그치지 않았고, 눈앞의 대전이 긴급할 뿐, 전전에 장군을 죽이는 것이 사기를 저질렀으니, 차라리 그를 대죄로 세우고 돌아가 다시 징벌을 한다.손무는 오왕의 뜻을 따르지 않을 수 없이, 부개를 내려놓고 모든 사졸을 명령하고, 전마 마의 마혁을 교체하고, 연쇄를 갖추고, 한 사람당 작은 빗을 발랐고, 군인들은 말꼬리를 잘 빗고 순순순하게 묶고, 이렇게 빠르게 밀수림 속에 달려있는 전마는 말의 꼬리를 피할 수 있었다. 말꼬리가 나무에 얽힌 부상을 피할 수 있었다. 노련함을 동원했다.백성들은 늑대의 옷을 호랑이 가죽을 바치는데...모든 준비가 다 끝난 뒤 손무수는 진지에서 상대 짝퉁의 동정을 자세히 살펴보았다.


이날 손무는 거북 봉산 위에 서서 기러기 떼가 삐걱거리며 초군의 산채에서 날아오르는 것을 똑똑히 보았다.손무는 옛 사람이 한 마디 말을 생각하면, 물은 기러기가 날고, 그곳은 이미 식량이 부족하다는 것을 설명하고, 그는 오랜 전투기가 마침내 나타났다.


손무는 부에게 5000정병을 재점하여 선봉으로 직접적으로 초군 산채로 돌진시켜 죽이라고 명령했다.초군 장병들은 목마르고 배가 고파서 한바탕 당해 사방으로 도망쳤다.손무는 초군의 산채를 공격하는 것을 보고 곧 파손되었고, 또 즉시 대량의 병력이 산채에 압박하여, 동시에 우서부 중들은 산채 양쪽에서 상합으로 공격하도록 명령하였다.초군 장병들은 오군의 맹렬한 공격을 견디지 못하고, 한때 도깨비가 울부짖고, 피가 강으로 흐르고 초시체가 들판에 퍼졌다.초군 대장은 늘 허겁지겁 하며 말을 타고 도망치더니, 뜻밖에도 말꼬리가 나무의 껍질에 감겨 넘어져서 말이 넘어져 떨어지는 것을 보았고, 그는 무회천의 힘이 결정된 것을 보고 양가죽을 쓰고 정국으로 도망쳤다.


살인이 많기 때문에 혈류가 강으로 흘러 산 아래의 깊은 골짜기를 혈구라고 부르며 지금은 검은 골짜기를 바꾸고 있다.춘추 열국이 가장 큰 전투를 놀라게 하는 것이다.사람들은 그 기러기 떼를 기념하기 위해 이번 전역의 발생지를 기문채라고 불렀다.이천여 년 동안 입에서 전해지면서 기러기가 울며 기러기가 문채로 변했다.이제 측백의 싸움을 언급하자, 사람들은 그 울음치는 기러기 떼를 자연스럽게 떠올리게 되었다!기러기문채가 또 거북의 머리와 멀리 바라보니 거북이 봉산에서 유람하는 사람은 반드시 기러기문채에 오르고, 국적은 조고전장과 우러러 ‘ 거북봉욱일 ’ 을 바라보고 있다.


微信图片_20191018165407.jpg


上一篇:杜鹃花海

下一篇:山体扶梯

评论内容